하나씩 열어보는 즐거움! 미리 받는 크리스마스 선물, 설레는 어드벤트 캘린더 제품들을 구매할 시기가 왔다.

네타포르테뷰티 어드벤트 캘린더 
샬롯 틸버리와 코스메딕스, 수잔 카우프만을 포함한 네타포르테 입점 브랜드 인기 아이템들을 날짜별로 구성해 담은 홀리데이 캘린더로 4년째 선보이고 있다. 17가지 정품 사이즈와 8가지 트래블 사이즈로 구성된 25가지의 스킨케어, 바디 및 헤어 케어 등의 뷰티 아이템과 캔들, 필로우 미스트까지 다양하게 채워져 있어, 평소 사용해 보고 싶었던 브랜드 아이템을 체험해 보기에 좋다.

 

 

밀카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초코 러버들은 주목! 밀카가 최애 초콜릿이었다면? 산타와 썰매를 끄는 루돌프가 귀엽게 그려진 박스 안에 사랑스럽고 다양한 모양의 초콜릿이 구성되어 있다. 연인과 소중한 사람들에게 달콤함을 선물하고 싶었다면?  소장 가치가 높고 밀카 피규어 초콜릿을 하나씩 꺼내 먹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는  ‘밀카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를 추천한다.

 

 

레고® 해리포터™ 크리스마스 캘린더
크리스마스의 즐거움과 해리포터의 흥미진진함까지 한 번에 즐기고 싶다면? 24가지 마법의 장난감으로 구성되어 인쇄본 보드 게임판을 이용해 놀이를 즐길 수 있다. 6개의 특별한 미니피겨가 숨겨져 있으니 열어보는 재미와 함께 해리포터 여정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록시땅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
‘록시땅’매니아들이 매년 기다려온 어드벤트 캘린더! 버베나, 체리블라썸, 로즈, 아몬드 핸드크림 등 록시땅의 베스트셀러들로만 구성되었다. 프로방스 요정이 숨겨둔 24가지 마법을 찾아 설레는 마음으로 24개의 문을 하나씩 열어볼 때마다 2021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를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홀리데이를 기다리며 하루에 하나씩, 박스를 열고 리본을 풀어 열면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오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