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이미지 변신하고 싶다면? 걸그룹도 반한 헤어컬러 3

봄에는 밝고 가벼운 컬러가 정답? 26년에는 시크하고 분위기 있는 색들이 트렌드일 예정!

@liz.yeyo
@yuqisong.923

매 활동마다 리즈 갱신 중인 아이브 리즈아이들 우기의 얼굴을 더욱 환하게 만들어 준 이 컬러는?! 레드와 바이올렛 오묘하게 조화를 이룬 ‘레드 퍼플’입니다. 상반되는 두 컬러를 믹싱해 일반 레드보다 한층 고급스러운 무드를 지녔습니다. 또, 퍼플 특유의 푸른빛이 감돌아 피부의 노란 기운을 중화해 주고 더욱 하얗고 투명해 보이도록 연출해 줘요.

@for_everyoung10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무드에 자연스러운 헤어 컬러를 찾는다면 아이브 장원영모카 브라운은 어떤가요? 붉은 기가 돌지 않으며 웜톤, 쿨톤 구애받지 않고 모두 잘 어울려요. 차분한 분위기 여신으로 변신하고픈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_yujin_an
@kiiikiii.official

아이브 안유진키키 키야의 헤어 컬러는 얼핏 보면 깔끔한 블랙 같습니다. 하지만 일반 쌩 블랙과 달리 얼굴이 창백하게 질려 보이지 않고 오묘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이는 블랙이 아닌 딥 애쉬 브라운 컬러이기 때문이에요. 모카 브라운과 달리 잿빛이 더해지기 때문에 좀 더 쿨한 느낌이 강하며 피부의 붉은 기를 완화하는 효과도 누릴 수 있어요.

    사진
    Instagram of @liz.yeyo, @yuqisong.923, @for_everyoung10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