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

슈퍼볼 보러 가는 느낌! 요즘 쿨한 셀럽들은 OOO 재킷을 입는다

2026.02.20김가혜

헤일리비버 바시티재킷헤일리비버 바시티재킷

이번 봄, 패션 스타디움에서 최강의 경기력을 보여 줄 바시티 재킷.

헤일리 비버

저스틴 비버와의 외출에서 유니폼 점퍼의 매력을 여러 번 보여준 헤일리 비버. 전 세계 랜드마크 빌딩을 장식한 DKNY 캠페인에서 그가 입은 아이템 역시 바시티 재킷이었습니다. 파파라치 사진 속 헤일리는 데님 쇼츠나 블랙 팬츠와 매치했었는데요. 광고에서는 블랙 컬러에 네온 옐로우 레터링이 들어간 재킷을 하의 실종룩으로 소화했습니다.

소연

소매가 화이트 컬러인 바시티 재킷은 ‘과잠바’로 친숙한데요. 최근 코치 뉴욕 컬렉션을 보기 위해 출국한 아이들 소연은 봄학기 개강을 맞은 ‘퀸카’처럼 바시티 재킷을 입었습니다. 화이트 이너에 통이 넓은 청바지와 화이트 스니커즈, 공룡 키링을 단 숄더백까지. 옆모습 보면서 학교에 가고 싶은 패션이죠?

장원영

바시티 재킷의 단짝은 데님. 장원영은 눈에 확 들어오는 빨간 바시티 재킷에 데님 소재 플리츠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스쿨걸 느낌을 냈는데요. 운동화를 신으면 경기장 패션, 흰 양말에 로퍼를 신으면 컬렉션 룩이 됩니다.    

지수

유니폼 점퍼라고 해서 꼭 스포티하게 입으란 법은 없습니다. 패턴 원피스에 바시티 재킷을 매치한 지수처럼요. 슬릭번으로 로맨틱하게 올려 묶은 헤어와 빨간 네일에 부츠. 사교 클럽에 지금 막 등장한 화제의 인물 같은 아우라를 풍기네요.

주은

바시티 재킷이든 스타디움 점퍼든, 다 거기서 거기인 과잠바라고요? 민트색 퍼 장식의 히스테릭 글래머 바시티 재킷을 입은 하츠투하츠의 주은을 보면 생각이 달라집니다. 갖고 있는 재킷에 같은 컬러톤의 퍼 베스트나 머플러를 더해 보세요. 다가올 꽃샘추위와 싸울 보온력은 물론, 과잠바 무리 속에서 홀로 돋보이는 패션 경기력을 올려줄 테니까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