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은 바야흐로 트렌치의 계절! 봄 데일리룩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트렌치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봄이 반가운 이유는 따뜻한 날씨 덕분도 있지만, 봄에만 즐길 수 있는 패션 아이템들이 있기 때문이죠. 트렌치는 대표적인 간절기 아이템 중 하나. 깔끔한 실루엣의 트렌치코트에 넉넉한 사이즈의 캔버스 백을 매치해 내추럴한 룩을 연출해 보세요. 아직 쌀쌀한 날씨가 걱정이라면 바라클라바와 장갑을 더해 깜찍하게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군요.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은 핵심은 덜어내기. 화려한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기보다는 데님과 무지 티셔츠처럼 베이직한 아이템과 함께했을 때 더욱 멋스러워 보입니다. 스타일이 밋밋해 보일까 걱정이라면 최근 유행하는 오버 사이즈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더해 보세요.

부드러운 인상을 만들어주는 밝은 톤의 트렌치코트에 하늘색 셔츠와 인디고 데님 팬츠를 매치해 무심하게 연출하면 세련된 룩이 완성되죠. 어깨에는 쨍한 레드 컬러의 카디건을 걸쳐 주면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에 생기를 더하는 것은 물론, 트렌치 코트의 부족한 보온성까지 잡을 수 있을 거예요.

포멀한 트렌치코트에 위트를 더하고 싶다면, 트렌치코트에 러프한 카모플라쥬 팬츠를 매치해 보세요. 전혀 다른 무드를 가진 아이템이 만나 세련된 스트릿 룩이 연출됩니다. 여기에, 빅사이즈 핑크 백까지 더해주면 쿨한 데일리룩이 완성!

이번 시즌엔 그 어느 때보다 하프 트렌치가 사랑받을 예정입니다. 트렌치코트의 클래식한 매력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활동성과 경쾌함이 더해져 봄과 특히 잘 어울리죠. 블랙 팬츠부터 스커트까지 어떤 하의와도 잘 어우러져 활용도가 높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단추를 끝까지 잠궈 하이넥으로 연출하면 세련된 무드가 배가 됩니다.
- 사진
- Instagram of @olivianeill, @mariegaguech, @nnataliasun, @sviridovskayasasha, @sviridovskayasasha, @aalinatimo, @holylo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