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옷장 정리를 계획하고 있나요? 후즐근한 티셔츠에도 생명을 불어넣는 셀럽들의 스타일링 꿀팁을 소개합니다.
레이어드의 클래식, 반팔 X 긴팔


잠옷으로 입던 오버사이즈 티셔츠부터 옷장 속에 고이 넣어둔 피케 티셔츠까지 겨우내 손이 잘 가지 않았던 반팔 티셔츠가 있나요? 그렇다면 긴팔 티셔츠를 레이어드 해 연출해 보세요. 포근한 보온성은 물론, 티셔츠를 하나 덧입어 주는 것만으로도 룩에 위트가 살아날 거예요.
뻔한건 재미 없으니까! 거꾸로 레이어드


슬리브리스 티셔츠를 이너로만 활용해 왔다면 이제 생각의 전환이 필요할 때. 코튼 소재의 슬리브 리스 티셔츠를 반팔 티셔츠 위로 겹쳐 입어 보세요. 두 아이템의 순서를 바꾸기만 해도 전체적인 룩에 리듬감이 생겨 무드가 확 바뀌니까요. 이때, 이너로 입는 반팔 티셔츠는 몸에 딱 붙는 디자인의 크롭 티셔츠를 선택해야 실루엣이 정돈되어 보입니다.
입지 마세요. 허리에 양보하세요


티셔츠라고 입어서 스타일링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몇 년 전 유행했던 럭비 티셔츠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허리에 둘러 스타일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루즈한 트랙팬츠나 카고 팬츠 위에 티셔츠를 무심하게 걸쳐주면 밋밋했던 룩에도 경쾌함이 살아나죠.
- 사진
- Instagram of @olivianeill, @laurenperez, @nikolineehoegh, @kendalldair, @charlottesmurfit, @liliankee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