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ING

‘느좋룩’이란 이런 것! 하정우도 반한 차정원의 데일리룩

2026.02.09원예하

최근 핑크빛 소식을 정한 하정우와 차정원. 하정우의 마음을 사로잡은 차정원의 데일리룩 스타일링 공식을 정리해 봤습니다.

롱코트 + 팬츠

평소 간결하지만 분위기 있는 데일리룩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사복 장인 차정원. 그녀가 올겨울 가장 사랑한 아우터는 다름아닌 롱코트입니다. 170cm라는 큰 키를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컬러의 롱코를 활용한 데일리룩을 선보이는데요. 스커트보다는 팬츠와 함께 매치해 담백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하죠. 이때, 상의는 바지 안으로 집어넣어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 이렇게 하면 전체적인 비율이 좋아 보여 롱코트를 입어도 키가 작아보이지 않을 거예요.

미니 스커트 + 니트 스타킹

겨울 데이트에 뭘 입어야 할지 고민된다고요? 차정원의 데일리룩에서 해답을 얻어 보세요. 짧은 원피스나 스커트에 재킷을 레이어드해 사랑스러운 데이트룩을 연출한 차정원. 발랄하고 걸리시한 인상을 주는 스커트지만, 전체적인 스타일링의 컬러를 무채색으로 맞춘 덕에 과하지 않은 사랑스러움이 느껴지죠. 니트 스타킹 위로 양말을 레이어드해 걸리시한 무드를 더하고 보온성까지 꽉 잡은 똑똑한 스타일링입니다.

오버 사이즈 재킷 + 슬라우치 부츠

사복 장인이라는 별명에 맞게 차정원은 겨울 필수템 부츠도 뻔하지 않게 소화해 냅니다. 그녀가 부츠를 연출할 때 꼭 지키는 스타일링 공식이 있는데요. 상의는 넉넉하고 크게, 하의는 최대한 짧게 가져가 부츠에 시선이 집중되도록 연출하는 거죠. 다가오는 봄엔 오버사이즈 블레이저에 슬라우치 부츠를 매치해 무심한 듯 세련된 룩을 완성해 보세요.

스포티 아이템 + 내추럴 소재&컬러

차정원의 스타일링 센스가 담긴 캐주얼 룩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트레이닝 셋업부터 러닝 쇼츠, 경량 패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자신만의 개성을 더해 스타일링 하는데요. 스포티한 아이템에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코튼 소재나 파스텔 톤의 아이템을 섞어 부드러운 무드를 가미하는 것이 그녀의 스타일링 공식. 평소 스포츠웨어를 어떻게 연출해야 할지 고민이었다면 눈여겨 보세요.

    사진
    Instagram of @ch_ami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