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에는 옐로! 노란색 필승 조합법

봄을 맞이하는 가장 따뜻하고 화사한 방법, 옐로 스타일링

@allurekorea
@yesly
@yesly
@kendalljenner

장원영부터 켄달 제너, 발랄한 셋업부터 편안한 운동복까지. 옐로는 올봄 가장 활발하게 활약할 컬러 중 하나입니다. 옷잘알들은 이 매력적이지만 동시에 어려운 컬러를 어떻게 스타일링했을까요?

@da_hlia_
@arishasedova
@rubylyn_

노랑과 블랙은 대비가 가장 큰 색 조합으로 주목성이 아주 높습니다. 때문에 이 조합을 활용한다면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지만 자칫하면 과해보일 수 있어요. 뉴뉴는 노랑과 직접적으로 닿는 상의는 그레이로 택해 이 조합을 세련되게 풀었어요. 다가오는 여름에는 옐로 바탕에 블랙 프린팅이 얹어진 반팔 티셔츠로 베리에이션 할 수도 있죠.

@karishkabalaban
@marieabsolonova

노랑의 상큼함을 살리고 싶다면 보색인 파랑 계열을 활용해도 좋습니다. 단, 두 색이 옷의 전체 영역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비슷하게 매치하면 마치 유사한 사이즈의 색종이를 맞대고 있는 것 같아요. 옐로 티셔츠에 넥과 팔 부분에만 블루로 포인트를 준 링거 티 또는 네이비 스웨터에 노란 실로 자수를 살짝 넣어주는 등의 면적 분배가 되어 있는 아이템이 더 좋습니다.

@hoskelsa
@linda.sza

콘트라스트를 주는 색상 조합이 산뜻함과 강렬함을 선사한다면 유사한 계열의 컬러 매치는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올겨울 주목받았던 브라운 계열의 아이템을 활용한다면 아주 자연스럽고 쉽게 스타일링을 끝낼 수 있습니다. 

    사진
    Instagram of @allurekorea, @kendalljenner, @yesly, @da_hlia_, @rubylyn_, @karishkabalaban, @marieabsolonova, @hoskelsa, @linda.sza, @arishasedov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