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새해 다이어트 자극 짤의 주인공은 바로~?!
김나영
최소의 노출로 최대의 효과, 김나영의 드레스 이야기입니다. 한쪽 허리가 드러나는 블랙 컷오프 드레스로 군살 없는 보디라인이 화제가 되었죠. 사고 싶은 주얼리는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일단 운동 회원권부터 끊을까요? 김나영은 아침 공복 산책을 즐기고, 다이어트 기간엔 음식 양을 ‘반’으로 줄이고, 저녁 7시 이후엔 음식을 먹지 않는다고 밝혔는데요. 더 먹고 싶을 땐 “내 위는 발바닥만하다”를 떠올리며 ‘가짜 배고픔’에 속지 말라고 조언했어요.
화사

성시경도 공연하는 모습을 보며 ‘어떻게 저렇게 군살이 하나도 없지?’ 놀랐다는 요즘의 화사. 일주일에 세 번 PT를 받고, 일주일 내내 러닝을 하는데요. 5kg 감량 식단으로 호박고구마와 밤고구마의 환상적 만남 ‘호밤고구마’를 꼽기도 했죠. 최근엔 밥에 김에 닭가슴살을 먹는 즐거움에 빠졌다고요. 물론 감량도 유지도 절대 쉽지 않습니다. 화사는 “조금이라도 정신을 놓으면 먹고 있는” 자신을 발견해 치팅데이를 제외하곤 사람들을 잘 만나지 않는다고 말했어요.
이영지

이영지가 시간을 되돌린다면 다시 하지 않을 행동은? 2023년 <MBC가요대제전> 엔딩 무대에서 권은비 옆에 서는 것입니다. 최근 찰스엔터에서 흑역사로 남은 투샷을 공개하며 “실제로 보면 전혀 그렇지 않아. 오히려 실망스러울 정도”라고 말하며 시원하게 웃었는데요. 수년 전 13kg 감량 당시, 다이어트 성과로 체지방 10% 감량과 역류성 식도염 개선을 꼽았던 이영지. 야식과 배달 음식을 끊기란 결코 쉽지 않지만, 뷔스티에에 트레이닝 팬츠를 입은 최근 프로필 사진은 다이어트를 마구 자극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