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오면 찾게 되는 패턴이 있어요. 지금 입기 딱 좋은 페어아일, 강렬한 레오파드, 클래식한 체크 패턴이 정답이죠.
겨울 코어의 완성은 페어아일



할머니 니트 아니죠. 스코틀랜드 전통 기법에서 시작돼 최근엔 그래놀라걸 열풍을 타고 해외 패피들 사이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등극한 페어아일 니트. 화려하지만 정돈된 패턴, 뉴트럴한 컬러감, 부드러운 소재 덕분에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을 전달하죠. 데님 위에 툭 입기만 해도 폭닥한 페어아일 니트의 매력이 돋보인답니다.
존재감 UP, 레오파드




심플한 룩에 레오파드 패턴 하나만 더해도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할 수 있어요. 헐리웃 스타부터 국내외 패피들까지 겨우내 레오파드를 찾는 이유죠. 한 가지만 고를 수 있다면 레오파드 코트를 추천해요. 부츠컷 데님이나 심플한 슬랙스 위에 베이직한 니트를 매치하고 코트를 걸쳐주면 시크하고 강렬한 존재감을 더할 수 있거든요.
클래식 이즈 베스트, 체크




룩에 부담스럽지 않은 패턴을 더하고 싶다면 체크가 정답이죠. 모양부터 컬러까지 각양각색인 체크 패턴은 어떤 룩에 더해도 잘 어울리는 게 장점이죠. 추운 겨울엔 체크 패턴의 케이프 코트나 울 소재의 체크 롱스커트로 따뜻한 무드를 더해보세요. 모노톤으로 차려입었을 땐 레드 컬러의 체크 패턴 머플러를 길게 감아 포인트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