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루틴에 재미를 더하는 매력적인 뷰티 아이템들.

프라다 뷰티의 프라다 바나나 립 밤 #U002
2011 S/S 컬렉션의 바나나 패턴에서 영감 받은 립밤. 골드 펄을 함유해 반짝이는 탕후루 립을 연출하는 데 제격. 3.8g 6만원.
KEY POINT 입술뿐 아니라 볼과 눈가에도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립밤. 피부에 얹는 순간 투명한 코럴빛으로 발색되는 반전 매력을 지녔다. 제품명처럼 맛있는 바나나 향이 은은하게 더해져 기분 전환 효과까지 준다.

글린트의 멜팅 립 앤 치크 #03 모브헤일로
부드러운 밤 텍스처가 볼과 입술에 끈적임 없이 밀착되며 생기를 자연스럽게 더해준다. 3.5g 1만4천원.
KEY POINT 뚜껑에 숟가락 모양의 팁이 내장되어 있어 제형을 필요한 양만큼만 떠서 바르는, 일명 ‘떠먹 립앤치크’. 실리콘 소재로 만든 팁은 세척이 간편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탬버린즈의 퍼퓸 본 퍼피 & 선샤인
고소한 시리얼 냄새가 느껴지는 퍼피와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선샤인 향을 담은 홈 프래그런스. 모두 20g 5만8천원.
KEY POINT 꿈꾸는 강아지를 모티프로 한 향수 라인의 콘셉트를 이어 받아 뼈다귀 모양을 입은 고체 디퓨저 2종. 감도 높은 오브제로는 손색없지만 반려동물에게는 주지 말 것.

어바웃톤의 스킨 레이어 핏 파운데이션 스파우트 파우치 SPF30/PA++
모공, 요철 부각 없이 가볍게 밀착돼 무결점 피부를 완성하는 파운데이션. 3ml 2천5백원.
KEY POINT 본품을 사기 전에 ‘찍먹’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파우치 형태의 파운데이션. 내장된 애플리케이터로 필요한 부위만 가볍게 수정할 수 있고, 가방에 쏙 들어가는 포켓 사이즈라 휴대용으로도 요긴하다.
- 포토그래퍼
- 정원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