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옷장 속에 있다면 당장 꺼내! 옷 잘 입는 언니들이 꽂힌 컬러는 OO

2026.01.02김가연

지금 패피들이 꽂힌 컬러는 바로 핑크. 새해 뉴룩에 핑크 활용하는 법. 

얼굴빛을 살려주는 치트키

입자마자 얼굴을 환하게 살려주는 파스텔 핑크 컬러 니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맑은 딸기우유 컬러, 포근한 느낌의 브러쉬드 텍스처, 너무 핏되기 보다 여유로운 실루엣이라는 조건을 갖춰야 하죠. 흰 티나 흰 셔츠와 레이어드해서 입으면 얼굴 톤을 한층 화사하게 밝혀주니 칙칙한 겨울에 더욱 빛을 발합니다.  

룩이 조금 심심할 땐 핑크 가디건이나 니트를 허리에 묶어 연출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화사한 컬러로 단번에 포인트를 줄 수 있죠. 골반에 살짝 비대칭으로 걸쳐질 수 있는 묶는 것이 팁. 이때 모자나 양말 등 다른 액세서리에도 톤이 다른 핑크 아이템을 활용해 보세요. 

퍼 아우터도 남다르게 

카멜, 베이지, 브라운, 블랙 컬러의 퍼도 다 좋지만 올겨울엔 핑크 퍼를 입어보세요. 핑크 퍼는 유니크할 뿐 아니라 의외로 블랙이나 데님 등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거든요. 복슬복슬하고 캐주얼한 매력의 핑크 퍼 하나쯤 들여보는 건 어떨까요? 화사한 베이비핑크부터 차분한 웜톤 핑크까지, 선택의 폭이 꽤 넓거든요!

코트 안에 감춰진 핑크

핑크 톤의 롱스커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해도 좋아요. 핑크가 브라운 컬러와 잘 어울린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브라운 코트와 터틀넥 니트, 그리고 롱부츠에 자카드 패턴이 더해진 핑크 벨벳 스커트를 매치한 룩을 눈여겨보세요. 자칫 튈 수 있는 핑크 컬러를 차분한 무드로 연출했어요. H 라인의 핑크 컬러 스커트는 단정한 느낌을 주고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전체적인 룩에 마무리로 핑크를 더해보세요. 가방이나 모자, 겨울이니까 머플러나 바라클라바가 적당하겠어요. 쨍한 핑크 컬러는 어두운 겨울 룩에 완벽한 포인트가 되어주고, 파스텔 핑크 컬러의 아이템은 룩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은은한 포인트가 되어줄 테니까요.

사진
Instagram of @ani_sn, @vitamin__sea_, @nanalambrt, @linda.sza, @elisalevallois, @birtahlin, @lara_bsmnn, @sviridovskayasasha, @emilisindlev, @i_larysk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