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과해도 괜찮아요. 오늘은 내가 주인공이니까. 시선을 사로잡는 블링블링 시퀸 소재 활용법.
올블랙 룩에 시퀸 포인트



계속되는 연말 룩에 제대로 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시퀸 소재의 톱이나 스커트를 선택해 보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통일해 시크한 느낌을 주면서, 새틴이나 벨벳, 자카드 소재의 아이템과 믹스해 한껏 맥시멀한 느낌도 살려주는 게 포인트죠. 볼드한 주얼리나 글로브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는 것이 팁입니다.
파티룩 종결, 시퀸 드레스



한층 과감한 스타일로 평소와는 전혀 다른 이미지를 어필하고 싶다면 맥시한 시퀸 드레스가 정답입니다. 어떤 스타일을 고를까 고민될 땐 실루엣에 집중해 보세요. 바스트부터 골반까지 드라마틱하게 붙고 힙 라인 아래부터 우아하게 퍼지는 머메이드 실루엣은 몸매를 한층 더 예뻐 보이게 하죠. 조명에 따라 은은하다가도 화려하게 반짝이는 시퀸 소재 덕분에 연말 파티 퀸으로 등극하는 건 시간문제입니다.
작은 액세서리는 필수



시퀸 소재의 스카프를 하나쯤 준비해 보세요. 블랙 슬랙스 위에 감아 허리 밴드처럼 연출하면 평범한 룩도 단번에 드레시한 느낌으로 바꿔주죠. 슬리브리스를 입었다면 목에 스카프처럼 감아 심심하지 않게 룩에 밸런스를 맞춰주세요.
진정한 퀸은 시퀸 백을 들지


연말 모임 룩의 완성은 가방으로 완성되죠. 부피감 있는 퍼 룩에는 빅 사이즈의 시퀸 숄더백을 들고, 시원하게 파인 새틴 드레스에는 미니 사이즈의 시퀸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준 해외 언니들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보세요.
베이직한 아이템과 함께



시퀸 소재는 화려한 파티 룩에만 어울리는 게 아닙니다. 니트나 셔츠처럼 일상적인 아이템과 매치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하죠. 시퀸과 크리스털로 장식된 스커트에는 그레이 니트를, 시퀸 소재 쇼츠에는 데님 셔츠를 매치한 스타일을 눈여겨보세요. 한 가지 팁이 있다면 상의 이너로 블랙 슬리브리스 톱을 입어 저녁 모임에서는 셔츠와 니트를 벗고 드레스업한 느낌을 살려주는 거죠. 캐주얼웨어에 큼직한 스팽글이 돋보이는 시퀸 미니 백을 연출한 센스도 참고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