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부부 가고 ‘0000’온다?! 제니, 나나가 선택한 키 링!

추억의 캐릭터에서 트렌드의 정점에 선 텔레토비!

@jin_a_nana
@jin_a_nana
popmart.co.kr

제니나나의 키링 픽은 바로 이것?! 8~90년대 생이라면 기억하고 있을 추억의 캐릭터, ‘텔레토비’가 요즘 아주 핫합니다. 팝마트에서 키 링과 피규어로 출시되고 있는 건 물론, 케이스티파이와 협업도 진행하고 지난 11월에는 더현대에서 팝업도 진행했죠. 제니와 나나가 가방에 단 시리즈는 텔레토비 친구들이 꽃을 들고 있는 ‘안녕’시리즈 입니다. 제니는 보라돌이와 뽀를, 나나는 자신과 동명의 캐릭터인 나나를 선택한 센스를 보여줬어요.

@yong.lixx
@yong.lixx

지난 7월까지 라부부가 달려있던 필릭스의 스피드백 키링 자리의 주인이 바뀌었다는데요?! 새로 자리를 꿰어 찬 이는 스트릿 브랜드 베이프의 원숭이 캐릭터, 마일로입니다. 최근 스트레이키즈와 베이프는 협업 소식을 발표하기도 했죠. 협업과 귀여움을 동시에 챙기는 프로 아이돌!

@skuukzky
@skuukzky
@skuukzky

발레 코어 1티어인 수지의 선택은? 현재 수지가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셀린의 로고를 귀엽게 재해석한 트리옴프 하트 폼폼 키 링입니다. 블랙 백에는 핑크 색상을 더해줘 포인트로, 그레이 컬러의 발레 가방에는 이와 유사한 컬러를 선택해 꾸안꾸 느낌으로 연출했어요. 역시 배셀린!

@mulbada
@mulbada
@youdong2

누구보다 트렌드에 민감한 인플루언서들은 어떨까요? 염설희는 라부부와 헬로키티가 협업한, 주근깨가 더해져 한층 더 귀여워진 키티를 가방에 달았고 최유정은 팝마트의 새침한 소녀 캐릭터인 몰리의 ‘와이 소 시리어스’ 시리즈를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캐릭터들 중에서 라부부를 이어 왕좌에 앉게 될 새로운 캐릭터는 과연 누구?!

    사진
    Instagram of @jin_a_nana, @yong.lixx, @skuukzky, @youdong2, @mulbada, popmart.co.k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