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부부 가고 ‘0000’온다?! 제니, 나나가 선택한 키 링!
추억의 캐릭터에서 트렌드의 정점에 선 텔레토비!



제니와 나나의 키링 픽은 바로 이것?! 8~90년대 생이라면 기억하고 있을 추억의 캐릭터, ‘텔레토비’가 요즘 아주 핫합니다. 팝마트에서 키 링과 피규어로 출시되고 있는 건 물론, 케이스티파이와 협업도 진행하고 지난 11월에는 더현대에서 팝업도 진행했죠. 제니와 나나가 가방에 단 시리즈는 텔레토비 친구들이 꽃을 들고 있는 ‘안녕’시리즈 입니다. 제니는 보라돌이와 뽀를, 나나는 자신과 동명의 캐릭터인 나나를 선택한 센스를 보여줬어요.


지난 7월까지 라부부가 달려있던 필릭스의 스피드백 키링 자리의 주인이 바뀌었다는데요?! 새로 자리를 꿰어 찬 이는 스트릿 브랜드 베이프의 원숭이 캐릭터, 마일로입니다. 최근 스트레이키즈와 베이프는 협업 소식을 발표하기도 했죠. 협업과 귀여움을 동시에 챙기는 프로 아이돌!



발레 코어 1티어인 수지의 선택은? 현재 수지가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셀린의 로고를 귀엽게 재해석한 트리옴프 하트 폼폼 키 링입니다. 블랙 백에는 핑크 색상을 더해줘 포인트로, 그레이 컬러의 발레 가방에는 이와 유사한 컬러를 선택해 꾸안꾸 느낌으로 연출했어요. 역시 배셀린!

누구보다 트렌드에 민감한 인플루언서들은 어떨까요? 염설희는 라부부와 헬로키티가 협업한, 주근깨가 더해져 한층 더 귀여워진 키티를 가방에 달았고 최유정은 팝마트의 새침한 소녀 캐릭터인 몰리의 ‘와이 소 시리어스’ 시리즈를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캐릭터들 중에서 라부부를 이어 왕좌에 앉게 될 새로운 캐릭터는 과연 누구?!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jin_a_nana, @yong.lixx, @skuukzky, @youdong2, @mulbada, pop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