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출근룩에 ‘이것’만 더해주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룩 완성!

니트 하나면 스타일과 보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어요.

올겨울 빅 웨이브, 아가일 체크 니트

@reformation
@ruadhnyc
miumiu.com

겨울이 오면 늘 찾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붕어빵과 캐럴, 그리고 아가일 패턴의 니트! 올겨울 아가일 패턴은 어느 때보다 핫한데요, 클래식한 핏의 스웨터부터 크롭 기장의 카디건, 오버핏 등 다채로운 핏과 컬러로 우리의 위시 리스트를 가득 채울 예정이죠.

아가일 패턴의 유행을 누구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이들이 있으니 바로 ‘직장인’입니다. 이 패턴은 프레피 룩의 필수 요소로 단정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지니고 있어 어느 정도 격식있는 옷을 일주일에 5번은 입어야 하는 직장인들이 하나쯤 갖고 있으면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sarahbrezel
@sarahbrezel
www2.hm.com
@erikamschatz

셔츠나 터틀넥 위에 아가일 패턴의 카디건을 더해주면 이미 룩의 50%는 완성한 셈이죠. 여기에 인플루언서 사라처럼 카디건과 컬러를 맞춘 오버핏의 코트나 겨울용 재킷을 얹어주면 됩니다. 차가운 도시의 커리어 우먼 느낌을 원한다면 이 조합에 레더 소재스커트를 더해 보세요. 복장에 아주 엄격하지 않은 회사라면 아가일 니트에 깔끔한 H라인 미니 스커트, 롱부츠 조합도 좋습니다.

니트 위에 니트

@hyominnn
@kieunse

아우터를 벗으면 춥고, 입으면 더운 사무실이라 고민된다면? 또는, 아우터를 벗으면 전체적인 룩이 조금 심심해 보여 이를 보완하고 싶다면? 이럴 때는 역시 레이어드가 답이죠. 효민처럼 골지 디테일이 살아있어 껴입어도 더욱 날씬해 보이는 디자인의 케이프 니트를 더해주거나 기은세처럼 어깨에 카디건을 하나 둘러 주면 스타일링과 따뜻함을 모두 챙길 수 있습니다.

    사진
    Instagram of @sarahbrezel, @erikamschatz, @ruadhnyc, @lucywilliams02, @reformation, @hyominnn, @kieunse, www2.hm.com, miumiu.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