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11월의 단발 축제, 청룡이 쏘아 올린 단발병

2025.11.29김가혜

단발 김고은단발 김고은

원장님, 청룡 보셨죠? 제가 하고 싶은 단발은 이 배우예요.

송혜교

배우들 반응을 담는 카메라마저 숨멎. 청룡영화상에서도 송혜교의 아우라는 대단했죠. 층이 없는 C컬 단발. 한쪽 머리는 페이스라인을 감싸게 내리고, 한쪽은 귀 뒤로 넘겼는데요. 귀 밑 5cm 흑발과 만나 곡선형 이어링이 더 반짝이죠?

김고은

단발 김고은
인스타그램@jaybaekcouture

하이 슬릿이 들어간 블랙 턱시도 드레스를 입고 시상에 나선 김고은. 길이는 송혜교와 비슷하지만 8대 2 가르마에 양쪽 귀가 보이도록 넘겨 매끈하게 얼굴을 드러냈는데요. 컬 없는 칼단발로 룩에 어울리는 카리스마를 더했습니다.

김도연

리틀 전지현의 성장기, 김도연은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로 신인상을 받았죠. 긴 머리를 싹둑 자르고 숏단발 보브컷으로 변신 후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 청룡에는 볼륨과 하트 앞머리로 사랑스럽게 연출했네요.

손예진

단발 손예진
인스타그램@yejinhand

올해 청룡 퀸 손예진은 단발좌도 노렸죠. 앞머리부터 옆머리까지 층을 많이 내고, 끝으로 갈수록 가벼워지는 MZ 재질 슬릭컷. 크리스탈 장식 홀터넥 드레스에 촉촉한 웻헤어로 머메이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화사

단발 화사
인스타그램@_mariahwasa

축하 공연 와서 영화 찍어도 되나요? 박정민과의 멜로 호흡으로 수많은 짤을 만들고 있는 화사. 태슬 보브컷으로 변신 뒤 분위기 극강, 리즈 갱신이라는 반응들이 많죠. 화사처럼 긴 머리와 ‘굿 굿바이’ 하고 싶나요? 꾸안꾸 보브컷의 3원소는 뿌리 볼륨과 C컬 펌, 레이어드 커트,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 완성은 화사처럼 무심하게 쓸어 넘기는 애티튜드입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