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청룡 보셨죠? 제가 하고 싶은 단발은 이 배우예요.
송혜교
배우들 반응을 담는 카메라마저 숨멎. 청룡영화상에서도 송혜교의 아우라는 대단했죠. 층이 없는 C컬 단발. 한쪽 머리는 페이스라인을 감싸게 내리고, 한쪽은 귀 뒤로 넘겼는데요. 귀 밑 5cm 흑발과 만나 곡선형 이어링이 더 반짝이죠?
김고은

하이 슬릿이 들어간 블랙 턱시도 드레스를 입고 시상에 나선 김고은. 길이는 송혜교와 비슷하지만 8대 2 가르마에 양쪽 귀가 보이도록 넘겨 매끈하게 얼굴을 드러냈는데요. 컬 없는 칼단발로 룩에 어울리는 카리스마를 더했습니다.
김도연
리틀 전지현의 성장기, 김도연은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로 신인상을 받았죠. 긴 머리를 싹둑 자르고 숏단발 보브컷으로 변신 후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 청룡에는 볼륨과 하트 앞머리로 사랑스럽게 연출했네요.
손예진

올해 청룡 퀸 손예진은 단발좌도 노렸죠. 앞머리부터 옆머리까지 층을 많이 내고, 끝으로 갈수록 가벼워지는 MZ 재질 슬릭컷. 크리스탈 장식 홀터넥 드레스에 촉촉한 웻헤어로 머메이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화사

축하 공연 와서 영화 찍어도 되나요? 박정민과의 멜로 호흡으로 수많은 짤을 만들고 있는 화사. 태슬 보브컷으로 변신 뒤 분위기 극강, 리즈 갱신이라는 반응들이 많죠. 화사처럼 긴 머리와 ‘굿 굿바이’ 하고 싶나요? 꾸안꾸 보브컷의 3원소는 뿌리 볼륨과 C컬 펌, 레이어드 커트,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 완성은 화사처럼 무심하게 쓸어 넘기는 애티튜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