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ING

멋쟁이 언니들의 겨울 특, 요즘 대세 ‘000 프린트’ 입는 법

2025.11.20김가혜

애니멀프린트 레오파드 두아리파애니멀프린트 레오파드 두아리파

애니멀 프린트는 기세다!      

두아 리파

애니멀프린트 스네이크 두아리파
BACKGRID

약혼자 칼럼 터너와 꿀 떨어지는 날들을 보내고 있는 두아 리파. 최근 로살리아의 새 앨범 <LUX> 리스닝 파티에서 입은 스네이크 프린트 아우터가 관심을 받았는데요. 예전 파파라치 사진에도 여러 번 등장한 질샌더의 레더 코트로, 지구에서 뱀피를 가장 쿨하게 소화하는 팝스타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두아는 이 존재감이 어마어마한 레더 코트를 입을 때 이너를 최대한 심플하게 입는 편인데요. 뿔테 안경부터 팬츠와 부츠, 백까지 올 블랙으로 맞추거나 데님 팬츠를 블랙 롱부츠에 넣어 입는 식이죠. 앞서 언급한 파티에는 코트 안에 블랙 슬립 롱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네요.

관능적인 어흥 무늬도 잘 어울리는 두아 리파. 비키니부터 드레스, 재킷까지 모두 소화합니다. 애니멀 프린트 아우터가 부담스럽다면 부츠부터 시작하는 것도 방법이죠.

애니멀프린트 스네이크 두아리파
인스타그램@dualipa

제니퍼 로렌스

호피 무늬는 일상복으로 과하다고요? 만삭 때도 외출복으로 레오파드 코트를 즐겨 입는 제니퍼 로렌스를 보면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이너는 최대한 심플하게 선택해야 옷 잘 입는 언니의 동네 마실룩이 완성되죠. 제니퍼는 지난 할로윈에도 애착 코트를 활용했는데요. 마녀 모자 하나만 썼을 뿐인데 눈에 확 들어오는 코스튬, 애니멀 프린트의 힘이네요.

애니멀프린트 레오파드 제니퍼로렌스
BACKGRID

밀리 바비 브라운

믿기 어렵겠지만, 호피도 귀여울 수 있습니다. 밀리 바비 브라운이 신은 크록스의 퍼 부츠를 보세요. <케데헌>의 ‘더피’가 생각나지 않나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