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먹는 이청아 픽 다이어트 간식.
유기농 현미칩
원재료는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국산 현미(99.7%)와 국산 천일염(0.3%) 뿐. 풀네임은 ‘농협에서 만든 열풍으로 구워 바삭한 유기농 현미칩’입니다. 새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클린 식단에 들어간 이청아의 간식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는데요. 건강한 맛의 과자를 즐기는 이청아의 킥. 소금과 칠리 파우더를 넣은 올리브오일에 푹 찍어 먹어 보세요.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 맛입니다. 대체품으로는 “가격이 3분의 1”로 저렴한 노브랜드의 현미칩을 추천했네요.
풍심당 코코아 현미칩

하나만 패다 보면 물리게 마련이죠. 현미칩만 먹다 질려 찾아낸 ‘풍심당 무설탕 코코아 현미칩’의 아쉬운 점은 코코아 “향만” 난다는 것. 이청아는 시중의 100% 코코아 파우더를 뿌리거나 찍어 먹기를 권했습니다.
유가원 유기농 데일리 믹스 너츠
견과류를 즐겨먹는 이청아가 찾아낸 유기농 믹스 너츠. 바나나칩을 골라먹고 있는 자신을 발견 후 바나나칩을 따로 샀다고요.
GUTFLEX 두부스낵 오트

식물성 단백질 두부를 오븐에 구워 만든 간식. 식이섬유가 풍부한 귀리(오트)도 함유돼 있어 포만감이 오래 갑니다. 무엇보다 맛있다는 게 중요하죠.
+ 잘 먹고 잘 사는 데 요긴한 앱
루션
컬리에서 출시한 AI 식단 관리 앱 ‘루션’을 요긴하게 쓰고 있는 이청아. 사용자 정보를 기반으로 하루 섭취 권장량과 영양 비율을 고려해 맞춤형 식단을 추천하는데, 사용법도 간단해요. 사진을 찍어 올리거나 이름을 입력하면 음식에 포함된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 비중과 칼로리를 계산해주죠. 제안하는 식단은 컬리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연결됩니다. 식단을 기록해 포인트를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다고요.
스트레스 워치
스트레스와 습관을 추적해 컨디션을 체크해주는 앱. 지난밤 잘 잔 이청아의 컨디션은 ‘파랑이’ 정상. 과부하가 되면 ‘빨강이’, 좋을 때는 ‘초록이’가 됩니다. 듀오링고가 틈틈이 외국어 공부를 장려한다면 스트레스 워치는 건강을 챙기게 만들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