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ING

세상에 이런 패딩이? 요즘 가장 핫한 패딩은 바로 ‘이것’입니다

2025.11.06김가혜

패딩아이템 리정패딩아이템 리정

몸은 핫, 스타일은 투핫!  

리정: 레그워머, 부츠, 모자  

패딩 레그워머 하나면 모든 신발이 패딩 롱부츠가 됩니다. 리정과 노제가 패딩 점퍼에 매치한 레그워머는 패딩 셋업도 섹시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었는데요. 레깅스나 청바지 위에 입어도 포인트가 되지만, 리정처럼 블랙 쇼츠에 입으면 파티에 가는 핫걸 느낌이 납니다.

수족 냉증으로 발 보온이 시급하다면 패딩 부츠만한 게 없죠. 당장 클럽에 들어갈 것 같은 아찔한 올 블랙 의상에 발렌시아가의 투박한 나일론 부츠를 신은 리정. 힐이나 싸이하이 부츠를 신을 때와는 분위기가 완전히 다르죠?

알고 보면 귀여운 것에 진심.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한 리정의 사랑스러운 패션이 화제였는데요. ‘군밤장수 모자’라 불리는 핑크색 이어머프캡이 킥이었습니다. 낮에는 패션템, 밤에는 방한템. 보온성과 귀여움 두 마리 토끼를 잡았네요.

고소영: 미디스커트, 가방  

패딩이 부해 보인다는 건 옛말이죠. 시퀸 다운 재킷에 퀼팅 패딩 미디스커트로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올 블랙 룩을 보여준 고소영. 패딩의 올록볼록 볼륨이 느껴지는 건 손에 든 토트백이 유일합니다.

윈터: 베스트, 미니스커트

사계절 예쁘지만 겨울에 더 예쁜 윈터. 패딩 크롭 베스트에 패딩 미니스커트를 입은 패션으로 주문 문의가 폭주했었죠. 볼륨이 있는 패딩 제품을 몸에 꼭 맞게, 스킨이 드러나게 입으면 한겨울에도 한여름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