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집 안에서만 입는 옷으로 여겨졌던 트레이닝 바지. 하지만 이제는 패션피플들의 손길을 거쳐 트렌디한 가을 룩의 주인공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편안함은 그대로 두고, 스타일은 끌어올린 트레이닝 복 활용법을 모아봤습니다.


스포티한 트랙 팬츠 위에 위에 트렌치코트를 걸치면 가을에 딱 맞는 ‘꾸안꾸’룩이 완성됩니다. 여기에 패턴 스니커즈를 더해 경쾌한 포인트를 주면 스타일링에 위트가 더해지죠. 츄리닝의 편안함과 트렌치코트의 클래식함이 어우러지며, 예상치 못한 신선한 스타일링이 연출됩니다.

트랙 재킷에 미디 스커트라니, 의외의 조합이라 생각하겠지만 이 둘이 만나면 세련된 가을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여기에 로퍼와 양말을 더해 단정하게 입어주면, 트랙 재킷도 얼마든지 클래식해지죠. 이때, 전체적인 컬러를 블랙과 브라운으로 맞춰주면 따뜻하면서도 안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편안함의 상징 트레이닝 팬츠도 스타일링만 잘하면 얼마든지 포멀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트레이닝 팬츠와 비슷한 상의의 컬러를 선택해 통일감을 주고 직선적인 실루엣의 롱코트를 선택하면 포멀한 출근룩 완성!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해 출근룩부터 공항룩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어요.


캐주얼함은 좋지만 후줄근한 건 싫다면, 트랙 재킷에 데님을 더해 보세요. 두 아이템이 만나 캐주얼하면서도 정돈된 무드가 살아납니다. 여기에 빅백과 플랫슈즈를 매치하면 실용적인 룩이 완성되죠. 데님의 탄탄한 질감이 재킷의 스포티함을 눌러주고, 플랫 슈즈가 러블리함을 더해 실용적인 가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eviwave, @nayoungkeem, @chae_jungan, @sooyoungchoi, @barbara_in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