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ING

제니가 선택한 가을 데일리룩 꿀 조합, ‘블랙 톱+청바지’

2025.10.15원예하

여름 내내 흰 티셔츠와 청바지를 즐겼다면, 가을엔 블랙 톱과 데님으로 시크하면서도 깊이 있는 룩을 연출해 보세요. 블랙의 무게감에 데님의 캐주얼함이 더해져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느껴지죠.

@jennierubyjane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파리를 찾은 제니가 선택한 건 블랙 크롭 재킷에 와이드 데님 팬츠. 베이직한 아이템이지만 크롭 기장의 재킷에 로우 웨이스트 데님을 매치한 덕분에 전체적으로 트렌디한 무드가 느껴집니다. 여기에 블랙 베레모로 클래식함과 걸리시함을 한 스푼 더한 센스까지! 과하지 않으면서도 뻔하지 않은 스타일링이 필요할 때 참고해 보세요.

@jin_a_nana
@sasha__fuks

블랙같이 단순한 색일수록 실루엣의 힘이 중요하다는 사실! 아방가르드한 블랙 재킷에 와이드 데님 팬츠, 여기에 청키한 슈즈를 더하면 단숨에 유니크한 룩이 연출됩니다. 무채색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지만, 입체적인 라인을 가진 아이템을 선택하면 충분히 개성 있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kendalldair

캐주얼함과 포멀함을 모두 잡고 싶을 때, 블레이저와 데님을 선택해 보세요. 이너로는 셔츠 대신 블랙 슬리브리스를 매치하고 슈즈는 스텔레토 힐로 마무리하면 긴장감 있는 실루엣이 살아납니다. 데님의 캐주얼함은 그대로 살리되, 블랙 재킷과 힐을 더한 덕분에 한층 글래머러스하고 카리스마 있어 보이죠.

@isismarianiedecken
@olyasok_

화이트의 청량감과 블랙의 무게감을 둘 다 놓치고 싶지 않다면, 화이트 티셔츠 위에 블랙 베스트를 레이어드 해 보세요. 블랙과 화이트의 대비가 데님을 한층 정제된 아이템처럼 보여주고 간결하면서도 균형 잡힌 무드를 연출해 줄 거예요.

@leandramcohen

블랙 재킷에 어두운 톤의 데님을 매치하면 데님도 얼마든지 포멀한 아이템이 됩니다. 단정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 그리고 슬림한 실루엣이 주는 세련된 무드 덕분에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어요. 무엇보다 질감과 실루엣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핵심입니다.

    사진
    Instagram of @leandramcohen, @olyasok_, @kendalldair, @isismarianiedecken, @sasha__fuks, @jennierubyjane, @jin_a_nan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