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면 자연스레 손이 가는 청바지와 스니커즈 조합. 하지만 올해는 조금 다릅니다. 단조로운 무채색 스니커즈 대신 컬러와 패턴, 그리고 볼드한 패턴 스니커즈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데님 스타일링을 한층 다채롭게 만들어 주고 있거든요! 셀럽들의 SNS에서 찾은 데님 팬츠+스니커즈 스타일링 팁을 소개합니다.


납작한 스니커즈 트렌드는 올해도 이어집니다. 플랫 스니커즈는 올드스쿨 무드로 연출했을 때 매력이 배가 되죠. 두아 리파처럼 머스타드 스니커즈에 연노랑 셔츠와 연청 데님을 매치하면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올가을 주목해야 할 스니커즈는 단연 브라운! 화이트나 블랙 못지않게 활용도가 높고, 무채색에서 느낄 수 없는 클래식한 무드를 선사합니다. 특히 푸른 계열의 데님 팬츠와 매치했을 때 세련된 데일리룩이 완성돼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매우 유용한 아이템이죠.

데님 오버올은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블랙 스니커즈로 균형을 잡으면 문제 없어요. 블루 톤 오버올과 티셔츠 조합에 블랙 슈즈가 전체 톤을 정리해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무드를 만들어줍니다.

심플한 블랙 진엔 컬러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블랙 진에 레드 스니커즈를 더하면 룩 전체가 살아나죠. 상의는 화이트로 정리해 슈즈 하나만 돋보이게 하는 것이 핵심! 과하지 않으면서도 강렬한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뻔한 조합을 탈피하고 싶다면 패턴 스니커즈를 선택해 보세요. 블레이저와 와이드 데님 팬츠에 레오퍼드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위트 있는 출근룩이 완성되죠. 패턴 하나로 룩 전체의 분위기가 전환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porsche, @ritamontezuma, @iamcharlotteolivia, @manondevelder, @linda.sza, @missjamiefirt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