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OF BEAUTY

2025 BEST OF BEAUTY LEO J’S PICK

2025.09.22김지현

올해도 돌아왔다. 총 62개 카테고리 속 빛나는 수상작 사이에서 레오제이가 엄선한 추천 제품은?

화이트 셔츠는 잉크(Eenk). 블랙 와이드 팬츠는 송지오 옴므(Songzio Homme). 타이와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DYSON
THE NEXT LEVEL STYLER

다이슨의 에어랩 코안다2x™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각 스타일링 툴에 내장된 RFID 센서가 스타일링 니즈에 최적화된 바람 속도와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며, ‘MyDyson’ 앱과 연동하면 ‘i.d. curl™’ 모드를 통해 쉽고 빠른 맞춤형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87만9천원.

하이퍼디미엄™2 모터를 탑재해 기존 제품보다 2배 더 강력한 바람과 향상된 코안다 효과로 업그레이드됐다. 새로 탑재된 에어스무스2x™ 스타일링 노즐로 이젠 자연스러운 스트레이트까지, 과도한 열손상 없이 다양한 스타일링을 하나의 기기로 완성할 수 있다.

셔츠는 잉크. 블랙 팬츠는 송지오 옴므. 타이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더 강력해진 모터로 돌아온 다이슨! 저처럼 짧은 머리도 매일 쉽고 빠르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정말 기특한 아이템이죠. 두 배 더 강력해진 바람으로 헤어 손질 시간을 단축해주니, 분 단위로 시간을 관리하는 N잡러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룩의 완성은 ‘헤어’라는 점 아시죠? – 레오제이


ERBORIAN
MY BASE BUT BETTER

에르보리앙의 BB 크림 SPF20 #아이보리 BB크림 특유의 텁텁함 없이 화사하고 맑은 피부로 표현해준다. 인삼 추출물과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한 촉촉하고 편안한 포뮬러로 만들어 피부 속까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데 도움을 준다. 40ml 4만원.

이미 청담숍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필수템으로 꼽히는 에르보리앙의 BB크림. 그중 #아이보리 셰이드는 17~19호의 맑은 뉴트럴 톤 상앗빛 컬러로 잡티와 결점, 피부 톤까지 자연스럽게 보정해줘 ‘꾸안꾸’ 파데프리 룩 연출에 제격이다.

화이트 데님 재킷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손으로도 쉽게 펴 발리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붓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자연스럽게 톤을 밝혀 타고난 듯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줄 거예요. 평소 즐겨 사용하는 파운데이션과 섞어 바르면 커버력과 밀착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사실! – 레오제이


ESPOIR
BE GLOW ALL DAY

에스쁘아의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SPF27/PA++ #21N 뉴트럴 아이보리 멀티 히알루론산, 콜라겐, 펩타이드 3중 복합체로 완성한 ‘트리플 볼륨 콤플렉스’가 탄력과 수분을 동시에 끌어올려 피부 속부터 건강한 윤기가 차오르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30g 4만2천원.

촉촉한 스킨케어 텍스처와 파운데이션의 뛰어난 커버력을 동시에 갖춘 에스쁘아의 대표 글로우 파운데이션. 기존 제품보다 36% 더 얇아진 화장막으로 수정 화장 없이도 오랜 시간 탄탄한 초밀착 커버력을 자랑한다.

레터링 티셔츠는 잉크. 데님 재킷과 팬츠는 리바이스(Levi’s). 반지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독보적인 색채와 광채로 전문가가 표현한 듯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파운데이션이에요. 화사하고 맑은 컬러가 피부에 얇고 쫀쫀하게 밀착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윤기와 맑은 광채가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 레오제이


NARS
READY FOR RADIANCE

나스의 라이트 리플렉팅™ 세럼 쿠션 파운데이션 SPF42/PA++ #서울 산뜻하고 촉촉한 포뮬러가 피부에 닿자마자 칙칙한 피부 톤을 밝히고, 피부의 수분 레벨을 높이며, 여러 번 덧발라도 가볍게 마무리된다. 피부가 편안하게 숨 쉬는 듯한 느낌을 준다. 11g 8만3천원대.

70% 이상의 스킨케어 성분이 담긴 세럼 쿠션으로, 어떤 각도에서도 입체감 있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얇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피붓결을 자연스럽게 살리며 24시간 지속되는 촉촉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블랙 레더 트렌치코트는 느와르 라르메스(Noir Larmes).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들뜨거나 뭉침 없이 깨끗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쿠션입니다. 인위적으로 덮는 대신 안색이 환해지는 것처럼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줘요. 촉촉한 제형이 가볍게 밀착돼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편안합니다. – 레오제이

    포토그래퍼
    김동준
    스타일리스트
    강이슬
    헤어
    이혜영
    메이크업
    유혜수
    세트 스타일리스트
    전수인
    어시스턴트
    장성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