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찰떡, 올리브그린 예쁘게 입는 법!
미우미우가 올리브그린과 핑크색 조합을 선보인 이후부터 올리브그린은 가을 스타일링에 빠지지 않는 필수 컬러로 자리 잡았죠. 오묘하면서도 분위기 넘치는 이 색상을 센스 좋은 셀럽들은 어떻게 활용했을까요?
베이비핑크, 샐먼 등 러블리한 색상과!




베이비핑크, 샐몬 등 화사한 컬러는 보기에는 참 예쁘지만 막상 입으려고 하면 과한 느낌이 들 것 같아 망설여지죠. 이럴 때 올리브그린을 더해주면 순식간에 시크한 분위기가 얹어져 좀 더 웨어러블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레드를 베이스로 하는 베이비핑크, 샐몬과 그린 계열인 올리브그린은 보색 관계로 둘을 대비시키면 주목 효과도 있으며 두 컬러 다 채도가 높지 않아 세련된 느낌도 줄 수 있어요. 이 색상 조합을 이용할 때에는 다른 컬러를 추가하기 보다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 같은 모노톤 정도만 더해 주세요.
브라운, 모노톤과 함께라면 포인트 컬러로!



올리브그린은 브라운과 모노톤처럼 가을에 활용하기 좋은 컬러와도 궁합이 좋습니다. 이때에는 다른 컬러를 받아주는 역할이 아닌, 포인트 컬러로 활약하죠. 옷장이 온통 모노톤 아이템으로 가득 차 있다면 올가을에는 올리브그린 컬러의 가방이나 카디건 하나 정도 장만해 보는 건 어떨까요? 기존의 아이템에 이 컬러를 더해주기만 해도 확 달라진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을 거예요.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dashaglamorama, @oliviaandalice, @emmachamberlain , @jii_sue, @katyaklema, @_hyerimood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