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은 기본, 스타일링에 따라 미니멀, 키치, 심지어는 오피스룩까지 변신이 가능한 만능 아이템 스웨트 셔츠. 올가을엔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비비드 스웨트 셔츠 + 레더 재킷

스웨트 셔츠는 레더 아이템과 만났을 때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비비드한 스웨트 셔츠 위에 블랙 레더 재킷을 걸쳐주면 스웨트 셔츠의 캐주얼함이 순식간에 시크한 무드로 변신하죠. 하의로는 데님이나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펑키한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을 거예요.
그래픽 스웨트 셔츠 + 실크 스커트

키치한 그래픽 스웨트 셔츠에 핑크 실크 스커트를 매치하면 전혀 예상치 못한 매력이 느껴집니다. 스웨트 셔츠 특유의 캐주얼함과 실크의 유려한 텍스처가 충돌하면서 오히려 독창적인 매력이 생기죠. 여기에 투박한 미들 부츠를 더하면 걸리시하면서도 쿨한 가을 데일리 룩 완성!
그레이 스웨트 셔츠 + 슬랙스

스웨트 셔츠라고해서 항상 캐주얼해야 할 필요는 없어요. 두께감이 느껴지는 그레이 스웨트 셔츠에 블랙 슬렉스를 매치하면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오피스 룩이 완성됩니다.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하고 로퍼나 블랙 플랫 슈즈처럼 단정한 슈즈를 더하면, 포멀한 자리에도 어울리는 세련된 무드가 연출되죠.
스웨트 셔츠 + 플리츠 스커트

오버사이즈 스웨트 셔츠에 플리츠 스커트, 스니커즈와 볼캡까지 더하면 걸리시 무드가 느껴지는 룩이 완성됩니다. 스커트의 경쾌한 움직임과 스니커즈의 편안함, 볼캡이 주는 캐주얼한 포인트가 조화를 이루며 학생처럼 풋풋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반팔 티셔츠 + 스웨트 셔츠

더운 낮엔 비비드한 반팔 티셔츠 위에 멜란지 스웨트 셔츠를 툭 걸쳐 보세요. 톤다운된 그레이가 화려한 컬러를 눌러 주면서도 반팔 티셔츠의 허전함을 잡아 줄 거예요. 여기에 부츠컷 팬츠를 더하면 실루엣이 길어 보이고 트렌디한 Y2K무드까지 챙길 수 있죠.
- 사진
- Instagram of @jin_a_nana, @nayoungkeem, @josefienweyns, @lavieenbluu, @isismarianiedecken, @livvban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