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 환절기 필수템 1순위, 카디건! 어떻게 입어야 예쁠까?

선선한 바람이 부는 이맘때 가장 활용하기 좋은 패션템은 바로 카디건이 아닐까요? 하나 있으면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이 아이템을 어떻게 하면 더 예쁘게 입을 수 있는지 장원영, 윈터 등 센스 좋은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보면서 영감을 얻어보도록 해요.

@for_everyoung10
@for_everyoung10
@_diyom_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으면 정말 요긴하게 활용하기 좋은 회색 기본 카디건! 좀 더 힙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장원영처럼 비니와 함께 매치해도 좋고 단정한 이미지를 원한다면 김지영처럼 화이트 셔츠와 스타일링 해보세요. 그리고 지금은 긴팔과 반바지 조합을 입기 딱 좋은 때! 긴 팔 카디건과 발랄한 쇼츠, 그리고 플랫이나 발레리나 슈즈 무드의 스니커즈를 더하면 가을 나들이 룩이 아주 손쉽게 완성됩니다.

@imwinter
@mjbypp
@mjbypp

카디건은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기에도 아주 적합하죠. 윈터는 패턴이 들어간 옅은 버터컬러 카디건에 시스루가 레이어드 된 스커트, 그리고 퍼 슬리퍼 등 개성이 강한 소재들을 믹스 매치했습니다. 컬러감과 소재에서 가을의 계절감이 느껴지죠. 민주 역시 머스터드와 카멜 등 가을가을한 컬러를 이용해 이 계절을 옷에 담았습니다. 윈터가 소재에 차이를 주었다면 민주는 핏에 대비감을 주었어요. 오버핏의 카디건과 미니 원피스를 매치해 경쾌한 룩을 보여주었어요.

@j876my

컬러 매치가 자신이 없다면 마음 편하게 셋업으로 나오는 제품을 골라도 좋아요. 젤라비는 슬리브리스와 카디건 셋업, 그리고 이와 동일한 레그 워머를 택했습니다. 연한 옐로 컬러와 옐로와 함께 매치했을 때 가장 강한 주목성을 지니는 블랙을 팬츠와 슈즈에 더해 심플하지만 임팩트 있는 룩을 보여주었어요.

@gyoe_re

여름을 이대로 떠나 보낼 수 없는 핫걸이라면? 슬림 핏의 카디건을 그냥 어깨에 걸치지 말고 버튼을 닫아 겨레처럼 타이트한 톱으로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요? 조금 지겹게 느껴졌던 카디건을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사진
    Instagram of @_diyom_, @for_everyoung10, @imwinter, @mjbypp, @j876my, @gyoe_r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