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결정된 올가을 상의! 옷장에 있는 스트라이프를 모두 꺼내세요
여름 내내 어디에서나 보였던 도트가 우리의 마음을 훔쳤다면 이번 가을엔 형형색색의 스트라이프가 돌아왔습니다. 한동안 입을 일 없던 스트라이프를 옷장에서 꺼내 맘껏 입어보세요. 다채로운 색 조합만큼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거리로 나온 스트라이프는 파자마처럼 편안한 무드를 드러내 줄 거예요.
휘뚜루 마뚜루! 데님에 매치하기


스트라이프 패턴을 아무 생각 없이 가장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방법은 역시 데님에 매치하는 겁니다. 친구들을 만날 때도, 혼자 장 보러 갈 때도 고민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마음에 드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데님만 받쳐 입으면 끝! 데님 외 다른 아이템 역시 신경 쓰지 않아도 돼요. 버건디가 끌리는 가을엔 같은 컬러의 가방이나 신발을 신거나 그저 블랙 계열의 안경을 추가해도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만능템 = 화이트 계열의 하의

데님은 어딘지 모르게 너무 편안해 보인다고요? 그럴 땐 에비(@eviwave)처럼 화이트 하의를 받쳐 입으세요. 엘사(@hoskelsa)처럼 블랙 라인이 있는 크로셰 팬츠도 심플한 매력이 있죠. 확실히 데님보다는 더 신경 쓴 티가 나지 않나요?
스커트를 입는다면 이렇게!


스트라이프가 이렇게나 우아한 아이템이었나요? A라인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니 더할 나위 없이 따뜻하고 패셔너블한 룩이 완성되네요. 화이트 롱스커트에 입으면 깔끔한 매력을,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커트와 매치하면 시선이 아래로 분산되어 비율이 좋아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죠.
스트라이프 + 스트라이프 = ♥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옷장에서 빠지지 않는 이 아이템! 스트라이프를 가장 원 없이 즐기는 방법은 바로 또 다른 스트라이프와 매치하는 거죠. 어렵다고요? 전혀요! 똑 같은 패턴의 상하의 셋업도 좋고, 캐롤(@cazevedor)처럼 각기 다른 스트라이프를 믹스매치하는 것도 유니크하죠. 개성 있는 스트라이프의 매력, 올가을 같이 도전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