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옷 잘 입는 셀럽들이 가을에 ‘이것’을 입는 이유

2025.08.21원예하

한때 과감함의 상징이었던 레오퍼드 무늬가 올가을, 훨씬 캐주얼하고 세련된 무드로 돌아왔습니다. 드레스, 재킷, 티셔츠, 백까지 스타일링에 따라 관능적이면서도 경쾌하게 변주할 수 있는 것이 레오퍼드의 진짜 매력이죠. 지루한 데일리룩에 확실한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레오퍼드 패턴을 주목하세요.

@kyliejenner
@lunaisabellaa

레오퍼드 패턴의 롱 드레스는 몸매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성숙하고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동시에, 드레스의 실루엣 덕분에 우아한 무드까지 챙길 수 있어요. 힐을 매치하면 파티룩으로, 플립플롭을 더하면 캐주얼한 바캉스 무드까지 즐길 수 있어 실용적이죠. 이때, 포인트 액세서리를 절제하면 패턴의 힘이 더 돋보입니다. 

@y0on_cha3

아직은 레오퍼드가 낯설게 느껴진다면, 작은 프린트 티셔츠부터 시작해 보세요. 레오퍼드 패턴이 작게 들어간 티셔츠는 펑키하면서도 키치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제격! 실버 보다는 골드 액세서리를 선택하면 스타일에 깊이를 더할 수 있죠. 하의로는 짧은 기장의 데님 쇼츠나 데님 스커트를 매치하면 일상에서도 레오퍼드를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어요.

@chaeyo.0

레오퍼드 그래픽 톱은 하나만 입어도 스타일링의 중심이 되는 유용한 아이템. 채영처럼 화이트 카고 팬츠와 매치하면 Y2K 무드가 느껴지는 스트리트 스타일이 완성되죠. 상의가 강렬한 만큼, 하의와 슈즈는 무채색으로 균형을 맞추는 것을 추천해요.

@oliviarodrigo
@chaeyo.0

레오퍼드 무늬가 프린트된 쇼츠나 스커트도 포인트 아이템 역할을 톡톡히 해냅니다. 무릎 위로 훌쩍 올라오는 기장은 레오퍼드 패턴의 무게감을 덜어내고, 경쾌하면서도 발랄한 무드를 만들어 주죠. 스니커즈와 매치하면 일상적인 스타일링이 되고, 롱부츠와 함께라면 페스티벌 룩까지 소화할 수 있는 의외로 유용한 아이템이랍니다. 

@dualipa

두아 리파는 사커 티셔츠와 블레이저라는 이질적인 매치업에 레오퍼드 백을 더해 룩에 리듬감을 주었습니다. 포멀함과 스트리트 무드의 경계에서 레오퍼드 패턴이 확실한 포인트 역할을 해준 셈! 이렇듯 작은 아이템 하나로 전체 룩이 달라질 수 있어요. 

@lunaisabellaa

청재킷, 가죽 재킷 같은 뻔한 가을 아우터에 질렸다면, 다가오는 가을엔 태슬 포인트가 들어간 레오퍼드 재킷이 좋은 대안이 되어줄 거예요. 레오퍼드 재킷에 부츠컷 데님과 스터드 플랫슈즈를 매치해 통일감을 주고, 안에는 화이트 탱크톱으로 힘을 빼면 강렬한 프린트도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 레트로 무드와 모던함이 적절히 섞인 룩으로, 뻔하지 않은 데일리룩을 연출하기 딱이죠. 

    사진
    Instagram of @y0on_cha3, @chaeyo.0, @kyliejenner, @dualipa, @oliviarodrigo, @lunaisabella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