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ING

옷 잘 입는 셀럽들의 뻔하지 않은 블랙 룩은 이게 다르다!

2025.08.21원예하

블랙룩은 컬러만 통일하면 끝이라고 생각했다면 오산! 컬러가 단순한 만큼 스타일링의 디테일과 센스가 그대로 드러납니다. 블랙을 지루하지 않게, 더 세련되게 즐기는 패션 피플의 스타일링 팁을 모았습니다.

@anyataylorjoy

친구들과 함께 글래스톤 베리 페스티벌을 찾은 안야 테일러 조이. 시스루 디테일의 카프리 팬츠와 탱크톱을 매치해 관능적이면서도 실용적인 페스티벌 룩을 연출했는데요. 여기에 스카프를 머리에 둘러 포인트를 더해 블랙의 단조로움을 경쾌하게 풀어냈죠. 블랙 베이스에 작은 디테일과 액세서리만 더해도 충분히 개성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imsodamm

컬러가 단조로운 블랙 룩일수록 아이템 자체의 디자인이 중요해요. 박소담은 러플 디테일 베스트에 긴팔을 레이어드하고 스커트를 매치해 아방가르드한 무드를 완성했어요. 블랙의 통일감 덕분에 과감한 디테일도 부담스럽지 않게 소화할 수 있죠.

@simihaze
@simihaze

헤이즈 카드라는 마이크로 쇼츠와 슬리브리스를 블랙으로 맞춰 입어 미니멀하지만 강렬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컬러가 통일된 만큼, 특이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택해 포인트를 살리는 방식이죠. 블랙이 가진 절제미와 과감한 실루엣이 만나 완벽한 밸런스를 만들어냅니다. 

@irinashayk

평소 올블랙 룩을 즐겨 입는 블랙 고인물(?) 이리나 샤크. 블랙 티셔츠와 레더 스커트, 가죽 부츠,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크함의 끝을 보여줬어요. 블랙의 강렬함을 소재의 질감으로 분리해 입체감을 준 스타일링이죠. 스포티한 티셔츠와 드레시한 스커트를 믹스매치해 유니크한 패션을 완성한 그녀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lalalalisa_m

리사도 이리나 사크처럼 블랙 벨벳 블라우스에 시스루 스커트를 매치해 블랙의 단조로움을 텍스처로 풀어냈습니다. 이렇듯 서로 다른 소재를 섞어주면 블랙이 지루할 틈이 없어요. 같은 컬러 안에서도 결이 다른 아이템을 조합하는 것이 올블랙룩을 세련되게 연출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랍니다. 

@annehathaway

앤 해서웨이는 블랙 컬러 베스트 셋업에 앵클부츠를 매치하고, 은은한 핀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세련된 포멀룩을 완성했습니다.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져 하객룩으로도 제격이죠. 블랙 수트에 작은 패턴을 더하면 클래식한 무드를 훨씬 현대적으로 풀어낼 수 있어요. 

@lilamoss

릴라 모스는 블랙 와이드 팬츠와 레더 재킷을 매치해 스트리트 무드를 살렸습니다. 와이드 팬츠의 여유로움과 재킷의 강렬함이 대비되며, 블랙 특유의 자유롭고 쿨한 감성이 극대화됩니다. 블랙이라도 실루엣을 달리하면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xeesoxee

블랙을 한층 고급스럽게 즐기고 싶다면 한소희의 룩을 눈여겨 보세요. 원숄더 톱과 블랙 팬츠로 완성한 올블랙 룩에 화이트 재킷을 걸쳐 드레시한 블랙 룩을 선보였는데요. 블랙의 무게감 속에서 화이트 재킷이 룩에 리듬을 줘 고급스러운 무드가 배가되었어요. 여기에 블랙 스텔레토 힐로 시크함을 더하는 센스까지! 은근히 세련된 블랙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사진
    Instagram of @irinashayk, @lalalalisa_m, @annehathaway, @anyataylorjoy, @lilamoss, @simihaze, @imsodamm, @hiyeahhh_, @xeesoxe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