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은 평소에 이렇게 밥 먹는다?! 신현지표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탑모델 신현지가 뉴욕 활동 시절 즐겨 먹던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레시피라고 부르기 민망할 만큼 간단하지만, 그 맛은 아침에 눈뜨자마자 먹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데요! 톱모델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탄생한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 4.

밀가루 Free, 오꼬노미야끼

밀가루 없이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현지표 오꼬노미야끼’! 몸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양배추! 그녀는 뉴욕에서 활동 중 양배추 샐러드나 쌈으로 식단을 하다 어느 순간 물려 직접 이 메뉴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만드는 방법이 너무 간단해 ‘이렇게만 해도 완성?’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맛과 식감 모두 훌륭합니다. 재료는 양배추, 냉동 새우, 계란 2알, 통후추, 가쓰오부시(없어도 무방), 그리고 올리브유면 충분합니다.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잘게 썬 양배추와 냉동 새우를 볶은 뒤, 여기에 풀어둔 계란을 부어 함께 부치고 뚜껑을 덮어 잠시 익히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약간의 통후추와 가쓰오부시로 간을 맞추면 완성. 만약 맛이 조금 슴슴하게 느껴진다면 데리야끼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풍미 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요리 초보자도 부담 없이 따라 할 수 있는 이 오꼬노미야끼는 든든한 한 끼 식사이자,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메뉴이니 식단에 변화를 주고 싶을 때 꼭 따라해보세요.

밀가루 Free, 팬케이크

밀가루 없이도 가능한 ‘바나나 팬케이크’는 바나나 한 개와 계란 두 알이면 완성되는 초간단 레시피에요. 밀가루 없이 팬케이크가 가능할까?라는 의문이 들지만, 막상 만들어 보면 예상외로 그럴듯한 맛있는 팬케이크가 완성됩니다. 만드는 방법도 역시 간단합니다. 먼저 바나나를 그릇에 담아 포크로 대충 잘라 으깨주는데, 완전히 부드럽게 으깨지 않아도 되고 덩어리가 남아 있어도 괜찮습니다. 숙성된 바나나일수록 단맛과 풍미가 살아납니다. 이어서 계란 두 개를 풀어 바나나와 섞어주는데, 충분히 풀어져 부드러운 반죽이 되도록 만들어주세요. 예열한 프라이팬에 동그란 모양으로 반죽을 올리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면 완성. 여기에 시나몬 가루를 살짝 뿌려주면 맛과 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건강한 팬케이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트밀 오버나이트

신현지 표 ‘오트밀 오버나이트’는 미국에서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QUAKER OATS의 잘게 갈린 오트밀과 요거트를 활용한 간편 다이어트 레시피입니다. 컵에 오트밀을 1/3 정도 넣고, 다이어트 중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치아씨드를 기호에 맞게 넣어 잘 섞어줍니다. 여기에 재료가 잠길 만큼 우유를 넉넉하게 부어주고, 그 위를 요거트로 덮은 뒤 하룻밤 동안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다음 날 아침, 취향에 따라 과일, 견과류, 시나몬 가루, 꿀 등을 토핑으로 올리면 완성. 간단하지만 맛은 기본이고 포만감이 오래가, 바쁜 아침에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제격입니다.

집에서 즐기는 아사이볼

집에서도 카페 못지않게, 아니 그보다 훨씬 가성비 높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사이베리 볼’ 레시피입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냉동 아사이베리 팩 2개와 바나나, 그리고 코코넛 워터 80ml를 믹서기에 넣고 곱게 갈아줍니다. 부드럽게 갈아낸 아사이베리 베이스 위에는 견과류를 먹기 좋게 으깬 후 알룰로스를 넉넉히 뿌려 달콤함과 고소함을 더해줍니다. 여기에 치아씨드를 올려 포만감을 높이고, 바나나, 포도, 망고 등 좋아하는 과일을 듬뿍 토핑하면 완성. 아침 대용으로도 좋고, 운동 후 건강한 간식으로도 손색없는 메뉴로, 다이어트 중 입이 심심할 때 꼭 만들어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