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키, 우아한 느낌 다 되는 신발, 가을까지 이거 하나면 돼!
지난 봄부터, 지금 이 순간 그리고 다가올 가을에도 신을 수 있는 신발이 있어요. 바로 발레리나 슈즈! 발레코어 트렌드의 꾸준한 인기, 편안한 착화감, 클래식한 매력을 동시에 갖춘 이 아이템은 이제 없어서는 안될 머스트 해브 슈즈!



발레리나의 토슈즈에서 유래한 발레리나 슈즈는 납작한 바닥과 낮은 굽, 발끝을 부드럽게 감싸는 둥근 코, 리본 디테일 등이 특징이에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로 다양한 스타일에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디자인이 강점이죠. 그래서인지 지난 몇 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제는 어엿한 클래식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어요. 발등을 가로지르는 스트랩에 변주를 준 다양한 발레리나 슈즈를 만날 수 있어요.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은 펑키한 느낌을, 가느다란 스트랩을 덧댄 슈즈는 우아하고 여성스런 분위기를 강조하죠.



발레리나 슈즈를 양말과 함께 신으면 여성스럽고 사랑스런 매력이 배가 돼요. 흰색 양말과 신으면 얌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무릎까지 올라오는 니삭스와 신으면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죠. 뿐만 아니라 쇼츠나 미니 스커트부터 애슬레저 스타일까지, 어떤 스타일과도 이질감 없이 잘 어울려 활용도가 무척 높죠. 가죽이나 스웨이드, 실키한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지는데, 여름에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발레리나 슈즈의 가장 큰 매력은 편안하면서 동시에 여성스럽다는 거에요. 따라서 일상 생활은 물론이고, 오래 걸어야 하는 여행지, 특별한 날을 위해 드레스업 해야 하는 날 등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죠. 고전적인 디자인의 슈즈부터 스니커즈를 변형한 디자인까지 선택의 폭도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해졌어요. 발레리나 슈즈는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겨울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신을 수 있으니 한, 두 켤레를 구비해두면 어떤 신발보다 자주 손이 갈거에요. 편안함과 사랑스러움,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고 싶다면 발레리나 슈즈를 주목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