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도 포기 못한 여름 부츠! 가을까지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뜨거운 여름에도 부츠를 포기하지 않는 멋쟁이들이 있습니다. 부츠는 자칫 더워 보일 수 있지만 아이템만 잘 매치하면 오히려 시원하고 경쾌한 무드를 살릴 수 있죠. 여름부터 가을까지 활용하기 좋은 부츠 스타일링 팁을 소개합니다.

@chantalicia

도트 미니 드레스 + 웨스턴 부츠의 쿨한 믹스매치

화이트 바탕에 블랙 도트가 사랑스러운 미니 드레스에 웨스턴 무드의 카우보이 부츠를 매치한 믹스매치 스타일! 짧은 기장의 미니 드레스 덕분에 다리가 길어 보이고, 부츠의 묵직한 질감이 원피스의 가벼움을 균형감 있게 잡아줍니다. 선글라스와 브라운 토트백을 더해 여름 카우걸 같은 분위기를 완성했어요.

@whatgigiwears

빈티지 레더 부츠 스타일

은은한 광택의 다크 브라운 레더 롱부츠에 옐로 새틴 스커트를 매치해 레트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동시에 살렸어요. 여기에 레이스 디테일이 룩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주죠. 가벼운 질감의 새틴 스커트와 묵직한 부츠가 대조적인 매력이 돋보이며, 루즈핏 티셔츠로 힘을 빼 여름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부츠 패션이 완성됐습니다. 볼드한 뱅글과 골드 이어링, 브라운 레더백까지 컬러와 소재에 통일감을 줘 복잡한 아이템을 자연스럽게 하나로 묶어낸 센스 있는 스타일링.

바이커 부츠로 완성한 스트리트 무드

투박한 실루엣의 블랙 바이커 롱부츠를 미니 기장 하의와 매치해 강렬한 스트리트 룩을 완성한 블랙핑크 지수. 광택 있는 레드 티셔츠와 볼드 체인 네크리스가 락시크 무드를 더해줍니다. 무릎 위로 살짝 올라오는 화이트 삭스는 부츠의 존재감을 배가시켜 주죠. 올 여름 시선을 사로잡는 카리스마 룩을 찾고 있다면 참고할 만한 스타일입니다.

@hyoyeon_x_x

바캉스 룩에 제격인 앵클부츠

메탈 버클 장식의 블랙 앵클 부츠를 베이지 미니스커트와 매치해 경쾌한 바캉스 룩을 연출한 효연. 시원하게 오픈한 블랙 슬리브리스 베스트가 휴양지 감성을 더해줍니다. 미니스커트의 가벼움이 발끝까지 이어져 경쾌함이 배가된 느낌! 부츠 포인트 덕분에 갖춰 입은 듯한 느낌이 살아나 리조트 쇼핑이나 도심 나들이까지 무드있게 소화할 수 있는 바캉스 스타일입니다.

    사진
    @sooyaaa__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