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템 슬리브리스의 한 끗은 어깨끈이 결정한다는 사실!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반팔보다 더 시원한 슬리브리스가 필수죠. 그런데 슬리브리스를 아직도 그냥 ‘끈 나시’ 정도로만 생각하는 건 아니죠? 레이스부터 레이어드, 독특한 장식까지! 슬리브리스를 더 예쁘게 입고 싶다면 어깨끈 디테일에 주목해 주세요.

@kieunse
@babymonster_ygofficial
@yangeeeyang

톱 한 장으로 여성스러워지고 싶다면? 프릴이나 레이스 디테일이 가미된 슬리브리스가 정답이죠. 특히 날개처럼 바깥으로 뻗친 프릴 디자인은 슬리브리스를 입을 때 신경 쓰이는 부유방, 팔뚝살 커버에도 도움 돼 여리여리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간지럽게 느껴진다면 베이비몬스터의 아사처럼 안경을 더해 긱시크 룩으로, 또는 플레따의 CD 양이처럼 보헤미안 무드로 연출해 보세요.

@cha_e_0
@hyeri_0609
@j876my

같게 또 다르게!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할 때에는 어깨끈을 완전히 통일시켜 주거나 아예 대비를 크게 주세요. 채영은 끈 부분에 징이 박힌 슬리브리스 화이트와 블랙 컬러 두 개를 겹쳐 입었습니다. 두 아이템의 어깨 끈을 반대로 연출하는 귀여운 센스도 잊지 않았죠.

혜리는 화이트 색상에 블랙 라이닝이 들어간 슬리브리스에 아예 블랙 언더웨어를 맞춰 입어 이를 노출이 아닌 패션으로 승격시켰어요. 너무 더워 차마 톱을 두 개 입기 어렵다면 속옷 끈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죠? 젤라비는 아주 와이드한 블랙 톱과 스포티한 레드 브라 톱을 함께 입어 색다른 슬리브리스 레이어링을 선보였습니다.

@mulbada
@h.yeli
@_sophie.30

슬리브리스의 인기가 계속 되면서 다양한 장식이 더해진 것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동남아로 여행갈 때 입으면 더욱 잘 어울릴 것 같은 에스닉한 장식이 더해진 것부터 테토녀 스타일에 딱인 링 디테일의 아이템, 레드 웨이브 선이 사랑스러운 제품까지! 이제 슬리브리스를 고를 때에는 어깨 디테일에 좀 더 신경써 보세요.

    사짐
    Instagram of @kieunse, @babymonster_ygofficial @cha_e_0, @yangeeeyang, @hyeri_0609, @h.yeli, @j876my, @mulbada, @_sophie.30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