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거 최고! 느좋 언니들의 주말 카페 룩 3!

뭐 하나도 놓칠 수 없어. 느낌 있고, 얼루어링한 언니들은 주말에 카페 갈 때 뭐 입을까? 차정원, 문가영, 손연재, 장원영, 효민, 박규영까지 주말 무드 있는 카페 룩과 서울 컨셉별 추천 카페 리스트.

1.모던한 도시 스타일

@m_kayoung
@ch_amii
@ch_amii

깔끔한 맛을 잘 소화해 내는 세련된 도시 스타일 유형이라면 카페도 아무 곳이나 가지 않아요. 이왕이면 에스프레소 바, 라테 맛집을 잘 알죠. 무채색의 패션, 빳빳한 생지 데님, 크롭 톱의 레더 재킷도 어울리고요. 대표적인 국내 ‘느좋’ 셀럽들이라면 차정원(@ch_amii), 문가영(@m_kayoung)을 떠올리면 이해가 빠릅니다. 시크한 도시 스타일이면 불편한 구두는 내려놓는 게 좋아요. 오히려 고프코어도 그 누구보다 잘 소화합니다. 한남동 언덕 위에 있는 카페도 찾아갈 수 있겠죠.

☕️1.피프에스프레소바: 마포구 성미산로29길 5

☕️2.무심: 용산구 후암로13길 4

2.나는 공주야

@yeonjae_son
@hyominnn
@for_everyoung10

에겐녀 중에서도 끝판왕! 누가 봐도 ‘공주’ 스타일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언니라면 이미 이번 주말 어떤 카페를 갈지 다 정해놨을지도 모르죠. 해외에선 ‘핑크 필라테스 프린세스’라고 부르는 이 유형은 예쁘고 아기자기한 거라면 뭐든 다 추가해도 돼요. 러플, 레이스, 리본 어떤 요소라도 과하게 느껴지지 않을 거예요. 화이트 레이스 스커트에 발레코어를 접목한 손연재(@yeonjae_son)처럼 깔끔하게 공주 스타일을 즐길 수도 있고요. 효민(@hyominnn)처럼 리본, 체크를 추가해도 마찬가지죠. 장원영(@for_everyoung10)처럼 주름 잡힌 원숄더 드레스에 베이비핑크 리본 귀걸이까지 모두 추가해도 찰떡같이 어울리네요!

☕️1.아스티에드빌라트: 이태원로49길 13

☕️2.라프레플루트 성수: 서울숲2길 8-8

3.자연과 물아일체! 토마토 걸

@lavieenbluu
@lavieenbluu
@lavieenbluu

가고 싶은 카페라면 일단 테라스의 유무부터 찾고 마는 자연 애호가라면 박규영(@lavieenbluu)의 피드가 자꾸만 끌렸을 지도 몰라요. 자유분방한 레오파드 스커트에 화이트 톱, 민낯에도 밝게 빛나는 피부까지, 그 어떤 부자연스러움을 찾아볼 수 없죠. 소박하면서 자연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토마토 걸의 대표적인 묘사! 왠지 발리에선 막 짜낸 과일 에이드도 쭉쭉 들이키고, 유럽에선 한낮 와인이나 맥주도 현지인 못지않게 즐길 것 같은 스타일입니다.

☕️1.한남작업실: 이태원로55나길 7

☕️2.수목금토 카페: 강남대로136길 63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