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ING

여름엔 발끝부터 반짝여야 제맛? 셀럽들이 고른 실버 슈즈 활용법

2025.07.30주미리

아직도 뜨거운 햇빛이 한창인 요즘! 발끝에 빛을 더해 줄 실버 슈즈가 패션 피플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떠올랐습니다. 셀럽들의 실버 슈즈 활용법을 참고해 남은 여름 쿨한 스타일을 완성해 볼까요?

루즈한 데님 팬츠와 레드 체크 셔츠로 캐주얼 룩을 선보인 미미. 여기에 메탈릭한 실버 스니커즈를 더해 룩을 한층 경쾌하고 세련되게 완성했어요. 실버 슈즈 특유의 반짝임 덕분에 무심하게 입은 듯한 룩도 한층 생기있어 보이죠. 슈즈 하나로 룩의 무드를 바꾸는 미미의 센스, 데일리 룩에서도 활용해 보세요.

러블리한 무드를 강조한 레드 깅엄 체크 원피스를 입은 안유진은 발끝까지 스타일을 놓치지 않았어요. 클래식한 메리제인 디자인의 실버 슈즈에 무릎 아래까지 올라오는 양말을 매치해 복고 감성과 화사함을 동시에 살렸어요. 바캉스룩이나 페스티벌 스타일로도 손색없는 룩이죠! 발끝의 실버 포인트 덕분에 러블리한 원피스가 더욱 특별해진 순간입니다.  

형광빛이 감도는 그린 카디건과 연핑크 체크 스커트로 경쾌한 컬러 매치를 선보인 김나영. 여기에 볼드한 디자인의 실버 샌들을 더해 시원함을 배가 시켰어요. 비비드한 컬러와 메탈릭한 소재의 조합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습니다. 휴양지 여행이나 주말 나들이 스타일로 추천해요.

  • 슈콤마보니New flower bomb loafer sandal

심플한 네이비 슬리브리스 톱과 루즈핏 팬츠로 미니멀한 스타일을 완선한 차정원. 여기에 군더더기 없는 실버 플리플랍을 매치해 힘을 뺀 듯한 여유로운 여름 무드를 표현했어요. 플리플랍의 메탈릭한 광택이 단정한 룩에 가벼운 포인트를 줍니다. 네비이와 실버의 만남,역시 실패할리 없는 조합이죠? 

    사진
    Instagram of @ch_amii @nayoungkeem @_yujin_an @mimmiiiy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