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폭염이 계속되는 날씨에 의외로 실용적인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니트 스커트! 이렇게 더운데 웬 니트 스커트냐고요? 소재만 잘 고른다면 니트 스커트는 여름에 더 매력적인 아이템이랍니다. 통기성이 좋아 더운 날씨에 활용도가 높은 건 물론, 우아한 매력까지 갖췄거든요. 의외의 여름 필수템, 니트 스커트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담백한 니트 베스트와 스커트 셋업으로 분위기 있는 여름 패션을 완성한 송해나. 얇은 니트 소재가 시원한 착용감을 주면서도, 신축성 있는 소재 덕분에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감싸줍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셋업에 에스닉한 무드의 벨트를 더하니 요즘 유행하는 보호 시크 룩이 단숨에 완성됐어요.

같은 니트 셋업이라도 디테일이 다르면 전혀 다른 무드를 만들 수 있어요. 아이린은 테슬 장식이 달린 니트 스커트를 선택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살렸는데요.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 셋업에 파스텔 핑크 미니백을 매치해 귀여운 포인트를 더한 모습. 테슬 장식이 자연스럽게 움직이면서 시선을 아래로 끌기 때문에 다리 라인이 슬림해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죠.


해변에서도 니트 스커트는 유용해요. 특히 크로셰 니트는 은근한 비침이 있어 비키니 위에 걸치기만 해도 완벽한 비치웨어로 변신하죠. 화려한 컬러나 패턴 없이도 짜임만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자연스럽게 늘어지는 실루엣이 바디 라인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줘요. 여기에 샌들이나 라피아 소재 액세서리를 더해주면 자연스럽고 감각적인 바캉스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화이트 크로셰 셋업은 그 자체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뿜어냅니다. 사나는 플로럴 크로셰 셋업으로비침과 실루엣을 적절히 조절해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했어요. 스커트 아래에는 화이트 컬러의 미니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노출을 줄인 모습. 머리는 길게 늘어뜨리고, 비슷한 컬러의 백을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통일감을 더했어요.

반면, 민니는 같은 니트 스커트를 한층 과감하게 소화해 냈는데요. 데미지 디테일이 매력적인 핑크 컬러 니트 스커트에 보디수트를 매치한 룩은 그 자체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니트의 조직감과 유연한 실루엣이 관능적인 무드를 연출해요.


블랙 니트 스커트는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지만, 패턴과 짜임만 잘 선택하면 여름에도 전혀 문제없어요. 이시영은 규칙적인 패턴이 믹스된 니트 스커트에 블랙 블라우스를 매치했어요. 여기에 가벼운 플립플랍 샌들이나 스니커즈로 밸런스를 맞춰주는 센스까지. 올블랙이라도 충분히 가볍고 시원해 보이죠?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songhaena, @ireneisgood, @rohyoonseo, @j876my, @min.nicha, @han_ye_seul_, @na_onion, @manondevelder, @leesiyoung38, @sooyaaa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