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셔츠만큼 요긴한 블루 셔츠 200% 활용법!

흔히들 화이트 셔츠를 옷장 속 필수템이라고 부르죠. 하지만 블루 셔츠도 그에 뒤지지 않습니다. 하나 있으면 오피스룩은 물론 주말 데이트 룩과 나들이 룩에도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블루 셔츠 스타일링!

@jungeunchae_
@nayoungkeem

블루 셔츠를 가장 손쉽게 매치하는 방법은 같은 블루 톤인 데님 아이템과 입어주는 방법일 거예요. 정은채는 스트레이트핏의 데님, 기본 체인 목걸이와 함께 스타일링해 아주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룩을 보여주었습니다. 김나영은 아주 과감한 기장의 흑청 미니스커트에 앞코가 뾰족한 뮬을 더해 이 심플한 셔츠에 섹시함을 불어 넣어주었죠.

@sjkuksee
@sjkuksee

블루 셔츠에 슬랙스만 있다면 사회 초년생도 바로 출근룩을 완성할 수 있죠. 여기에 신세경처럼 옆머리를 살짝 내어주고 아래로 묶어 주면 청순함을, 가죽 스트랩 시계를 더해주면 세련됨과 전문적인 이미지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주 심플하고 무심하게 입은 듯하지만 하나하나 패션 고수의 내공이 느껴지는, 역시 세경씨는 무서운 사람이었어요. (여러분, 이거 <지붕 뚫고 하이킥> 관련 패러디인거 다 아시죠?)

@dlwlrma
@atti.present\

보다 캐주얼한 무드를 선호한다면 플레인한 블루 셔츠보다는 체크 또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것을 눈 여겨 봐주세요. 아이유는 오버핏에 시어한 소재가 시원해 보이는 셔츠를 슬리브리스 톱 위에 레이어링 해주었습니다. 해당 상품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인 로우클래식의 제품이지만 현재는 품절 상태라고 하네요.

고현정 역시 오버 사이즈의 블루 셔츠를 반바지,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캡모자와 함께 연출해 개구쟁이 같은 느낌을 주었죠. 여기에 슈즈는 발목에 스트랩 디테일이 볼드한 메리제인으로 너무 가벼워 보이지 않고 적당한 꾸안꾸를 보여줍니다.

@soobinms
@ch_amii

화이트 컬러 하의와도 당연 찰떡! 채수빈은 화이트 팬츠와, 차정원은 올 시즌 빼놓을 수 없는 화이트 원피스와 블루 셔츠를 매치해 보다 산뜻하게 해석했습니다. 옷장 속 블루 셔츠를 꺼내 여러 하의들과 요리조리 매치해 보세요!

    사진
    Instagram of @jungeunchae_, @nayoungkeem, @sjkuksee, @atti.present, @dlwlrma, @soobinms, @ch_ami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