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여왕, 노희영의 내돈내산 다이소템!

외국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이자 K-뷰티의 중심인 올리브영부터 한국인과 외국인 모두 좋아하는 비비고, 빕스와 제일제면소, 세상의 모든 아침과 같은 여러 외식 브랜드 등 수많은 브랜드를 탄생 시킨 큰 손이자 금 손인 브랜드 디렉터, 노희영! 세상에서 가장 좋은 것만 보고 쓸 것 같은 그녀의 제주 하우스에는 의외로 곳곳에 다이소템이 있다고 합니다. 노희영이 내돈내산한 다이소템 리스트!

@bighandroh

제주 하도리에 세컨드 하우스를 만든 지 3~4년째 되어 간다는 노희영. 그녀의 집은 디올에서 공수해온 럭셔리한 패브릭을 감싼 침구와 다이소에서 산 러그가 조화롭게 공존해있죠. 특히 찬장에는 노희영이 매의 눈으로 따지고 고른 다이소 템들이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사진 속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의 그릇과 컵들이 모두 다이소 제품이라고 해요.

@bighandroh
@bighandroh

소장하고 있는 다이소 그릇 고급 샴페인 글라스를 믹싱해 조화로운 파티 테이블을 연출하기도 했죠. 노희영은 이 집에 자신이 종종 쉬러도 내려오지만 친구들에게 빌려 주기도 한다는 데요, 때문에 너무 고가의 물건들로만 채워 놓으면 친구들이 불편해 하기 때문에 가성비하면 빠지지 않는 다이소에서 양품을 골라 채워 넣었다고 합니다. 그럼 노희영이 고른 다이소 그릇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추천템 1. 스위트 디저트 볼

www.daisomall.co.kr

그릭요거트부터 아이스크림이나 과일 등 여러 디저트를 담아 먹기 좋은 사이즈의 디저트 볼! 천 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지녔지만 플라스틱이 아닌 유리 소재에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지닌, 진정한 가성비 제품입니다. 가격이 저렴해 여러 개 구비해 놓고 손님맞이 용으로 사용하기도 좋고 가벼워서 설거지할 때에도 좋아요. 반려 동물 물 그릇 또는 화분으로 활용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추천템 2. 타원형 오븐용 내열유리접시

www.daisomall.co.kr

전자레인지와 오븐, 식기세척기에 모두 사용 가능한 접시로 700ml 넉넉한 용량을 자랑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라 홈 파티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가격도 아주 착한 2천 원!

추천템 3. 어금니 칫솔

@bighandroh
www.daisomall.co.kr

노희영은 제주 세컨드 하우스에도 치약이 4개나 있을 정도로 구강 관리에 진심인데요, 그런 그녀가 애용하는 칫솔은 바로 다이소의 어금니 칫솔이라고 합니다. 사진으로 보다시피 칫솔 헤드가 아주 작은데 그 덕분에 일반 칫솔로는 닿기 힘든 부위까지 솔이 닿아 말 그대로 ‘구석구석’, 가장 깊은 어금니 틈새까지 닦을 수 있어요. 게다가 천 원에 세 개가 한 세트니 사지 않을 이유가 없죠.

    사진
    Youtube of @bighandroh, www.daisomall.co.k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