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패션 피플이 전부 레드에 꽂힌 이유는?

이열치열을 패션에도 적용시켜 볼까요? 뜨거운 여름날처럼 핫한 레드 컬러를 데일리 룩에 활용한 셀럽들의 스타일링!

@nayoungkeem
@nayoungkeem
@nayoungkeem

나영 언니가 올여름 픽한 컬러는 바로 레드?! 김나영은 채도 높은 쨍한 레드 컬러 팬츠부터 미니 원피스, 그리고 슬립 원피스 등 다양한 레드 아이템을 활용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레드가 주목도가 매우 높은 색상이기에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들은 모두 모노톤을 골라주거나, 레드 아이템 자체도 어떤 프린트가 들어가지 않고 실루엣이 깔끔한 것으로 ‘꾸안꾸’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특히 레드 미니 원피스에 티셔츠를 매치한 스타일은 휴가지 또는 주말 나들이 룩으로 누구나 시도해보기 좋겠죠?

@hi_sseulgi
@hi_sseulgi

레드벨벳 슬기의 귀여운 빨간맛 패션! 약간의 형광기가 도는 빨간색의 박시한 티셔츠와 도트 패턴의 화이트 미디스커트, 그리고 블랙 스니커즈와 백팩으로 강렬한 레드를 발랄하게 풀어냈습니다. 불규칙한 모양의 원석들로 만들어진 목걸이가 여름 무드를 휴양지 무드를 더해주네요.

@kieunse
@mjbypp

알고 보면 하늘색과 레드 컬러는 찰떡궁합?! 데님에 레드가 잘 어울리듯, 하늘색과 레드도 좋은 케미를 자아냅니다. 기은세는 하늘색 수영복에, 민주는 러블리한 하늘색 깅엄 체크무늬 파자마에 각각 레드 백과 슈즈를 더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여리여리한 파스텔 톤 스타일링에 레드가 더해지니 생동감이 확 사는 느낌이네요.

특히 민주는 사랑스러운 프릴과 호박 바지 디자인의 파자마에 시어한 오버 니삭스, 그리고 코가 날렵한 레드 새틴 힐을 더해 스타일을 한층 풍성하게 연출하는 센스를 보여주었어요.

@linda.sza
@linda.sza
@youseeany

레드의 강렬함을 덜어내고 좀 더 귀엽거나, 또는 좀 더 캐주얼하게 입고 싶다면 화이트가 더해진 패턴에 주목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인플루언서 린다는 레드와 화이트가 조합된 스트라이프 비키니와 크로셰 니트 팬츠로 발랄한 스타일을 제안했습니다. 또, 요즘 가장 핫한 패턴 중 하나인 깅엄 체크가 사용된 오프숄더 톱과 화이트 쇼츠로 휴양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룩을 완성하기도 했죠. 이시안은 다소 평범할 수 있는 레드 체크 셔츠를 오픈해 원오프숄더처럼 연출하는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어요.

    사진
    Instagram of @nayoungkeem, @hi_sseulgi, @kieunse, @mjbypp, @linda.sza, @youseean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