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ING

폭염 더위에도 셔츠로 여름 멋쟁이 되는 방법은 바로 ‘이것’ 입니다

2025.07.23원예하

티셔츠는 후즐근해서 싫고, 긴팔 셔츠는 답답해서 싫다고요? 그렇다면, 답은 정해져 있습니다. 바로 ‘반팔 셔츠’죠!

@sooyaaa__
@sooyaaa__

지금껏 반팔셔츠를 ‘아저씨템’이라고 생각하진 않았나요? 잘 고른 반팔 셔츠는 원피스보다 더 사랑스럽다는 사실! 블랙핑크 지수처럼 퍼프소매와 허리 라인이 살짝 들어간 반팔 셔츠를 선택하면, 단정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요. 여기에 블랙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러블리함과 시크함 사이의 균형을 맞출 수 있죠.

@ritamontezuma

반팔 셔츠의 또 다른 매력은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는 거죠. 여름과 잘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에 마이크로 쇼츠를 더하면 주말 데이트룩 완성! 쇼츠 대신 슬랙스나 미디 스커트를 매치하면 출근룩으로도 제격이랍니다.

@clean_0828

이번엔 좀 더 캐주얼하게 가 볼까요? 반팔 셔츠는 요즘 여름철 즐겨 입는 슬리브리스나 브라톱과도 찰떡 궁합을 자랑합니다. 셔츠가 노출 부담을 줄여줄 뿐 아니라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기까지! 수영복 위에 가볍게 걸치기도 좋으니, 여름 휴가에 하나쯤 챙겨가면 매우 유용하답니다.

@hehehe0
@mimmiiiya
@mimmiiiya

미미와 장희령은 귀여운 꽃무늬가 들어간 반팔 셔츠를 선택했어요. 패치워크와 플로럴 패턴이 주는 특유의 내추럴한 분위기 덕분에 기본 팬츠나 스커트에만 입어도 룩 전체가 따뜻하고 감성적으로 바뀝니다. 셔츠 하나 만으로도 꾸미지 않은 듯 하면서도 눈길을 끄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peggygou_

스트릿 무드를 연출하는데에는 오버사이즈 반팔 셔츠만한 게 없습니다. 페기구는 박시한 상의에 넉넉한 실루엣의 반바지를 선택해 스트릿 무드가 느껴지는 힙한 휴가 패션을 연출했어요. 두 아이템 모두 통기성이 좋아 덥고 습한 휴양지 날씨에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어요. 이때, 상의는 블랙 브라톱으로 선택해 무게감을 덜어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입니다.

@evaroncon_
@ritamontezuma

화려한 패턴 셔츠가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바캉스 룩에서는 얘기가 달라져요. 원색이나 꽃무늬 등 볼드한 패턴일수록 휴양지에서 존재감이 확 살아나거든요. 컬러풀한 셔츠에 볼드한 비즈 목걸이 하나만 더해도, 여름의 청량함을 가득 담은 바캉스 룩이 완성 됩니다. 뻔한 바캉스룩이 지겹다면 반팔 셔츠를 선택해 보세요.

    사진
    Instagram of @peggygou_, @clean_0828, @ritamontezuma, @evaroncon_, @hehehe0, @sooyaaa__, @mimmiiiya, @ritamontezum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