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ING

고현정, 고소영, 최화정이 얼굴에 장착하고 어려보이는 ‘이것’

2025.07.11김가혜

누구에게나 세월이 흐르지만 누구나 예쁜 돋보기 안경을 쓰진 않는다. 고현정, 고소영, 최화정이 선택한 스타일시한 안경들.

고현정

요즘 이 언니 SNS 보는 즐거움이 크죠? 고현정 일상 사진의 7할을 차지하는 애착템이자 드라마 <나미브>에서도 착용했던 검정 뿔테 안경. 문의가 이어지자 스토리로 모델명을 밝혔는데요. 바로 로렌스폴의 ‘쿠버 01’입니다. 안구가 사각인 웰링턴 스타일로 지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고소영

홍진경의 채널에서 공개한 ‘왓츠인 마이백’. 고소영은 첫 아이템을 공개하며 주저했는데요. 이유는 바로 노안 이슈. “눈 괜찮으세요? 노안 노안…” 돋보기 안경 없이는 못 산다는 90년대 슈퍼스타의 웃픈 고백이었습니다. 밥 먹을 때도 안경을 쓰고 눈으로 즐겨야 더 맛있다고요. 돋보기 안경이라는 사실만 모르면 정말 스타일리시한 오발형 뿔테 안경, 미우미우의 ‘리가드 선글라스 허니 하바나’입니다.

최화정

“화장 안하고 부스스 할 땐 안경이 최고잖아.” 최화정이 채널에서 ‘뽕뺀템’으로 소개한 아이템 중하나, 캣아이 프레임이 매력적인 생로랑의 ‘빅투아르 OPT 블랙’입니다. 라디오 방송 당시 “눈이 많이 부을 때 착용”한다고 밝힌 핑크색 (역시나) 캣아이 프레임 안경은 커틀러앤그로스의 ‘핑크 달링’. 돋보기 안경도 언니처럼 러블리하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