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멀리 떠나지 않고도 최고의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핫 스폿.

서울드래곤시티의 최상단, 34층에서 만날 수 있는 카바나 시티는 높은 층수인 만큼 서울도심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도심 풍경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이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휴양지의 무드를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금강산도 식후경! 신나는 물놀이 후에는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식사가 필수.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판매하는 루프톱 프랜즈&패밀리 세트는 시그너처 버거와 치킨 부리또, 샐러드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2인 기준 18만원에 구성했다.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즐기는 바비큐 세트 또한 놓치지 말길.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는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BBQ 폭립과 풀드 포크 등으로 구성한 바비큐 세트를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제공한다. 주말의 경우 바비큐와 더불어 다양한 핫푸드와 샐러드 등의 스낵바까지 함께 즐길 수 있으니, 한바탕 물놀이를 끝낸 후 푸짐한 식사로 허기진 배를 달래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평일 1인 기준 4만8천원, 주말은 6만9천원.

장기숙박을 할 예정이라면 숙박과 함께 카바나 시티를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추천한다. 이비스 스타일, 노보텔, 노보텔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선택해 편안한 호캉스와 물놀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 예약은 8월 28일까지, 투숙은 8월 31일까지 진행하니 아직 여름 휴가지를 정하지 못했다면 지금 바로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자.
- 사진
-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