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짧은 만큼 시원해지는 ‘이 바지’ 고급스럽게 입는 노하우

습하고 더운 날씨 탓에 자꾸만 손이 가는 마이크로 쇼츠. 노출은 줄이고, 센스는 더할 수 있는 스타일링 노하우를 알아보았습니다.

INSTAGRAM @silver_rain.__

워터밤 무대를 시원하게 장식한 권은비는 레드&화이트 깅엄체크 크롭 셔츠와 데님 마이크로 쇼츠를 조합했는데요. 크롭 기장으로 드러나는 허리, 배가 살짝 부담스럽다면 두꺼운 두께의 웨스턴 벨트를 함께 매치해보세요. 시선이 분산되고 힙한 느낌까지 더해지기 때문이죠!

INSTAGRAM @somsomi0309

마이크로 쇼츠, 오히려 단정하고 포멀하게 입을 수도 있답니다. 전소미는 그레이 컬러의 마이크로 쇼츠를 화이트 셔츠, 로퍼와 니 삭스와 함께 스타일링했는데요. 함께 스타일링하는 아이템에 따라 짧은 기장임에도 불구하고 단정해보이는 효과가 있죠?

INSTAGRAM @_chaechae_1

마이크로 쇼츠를 더욱 편안하고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하는 방법은 바로 오버사이즈 셔츠와 매치하기! 김채원은 블랙 컬러의 마이크로 쇼츠를 블랙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와 함께 매치하고 귀여운 캡모자를 푹 눌러쓴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오버사이즈 셔츠로 노출을 최소화시키는 것! 햇빛 노출을 막아주어 의외로 시원하기까지 한 것은 덤!

INSTAGRAM @_yujin_an
INSTAGRAM @roses_are_rosie

좀 더 힙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아이브 안유진이나 블랙핑크 로제처럼 디테일을 더해보세요. 안유진은 브이 니트톱에, 로제는 팬츠에 스터드가 장식된 아이템을 선택해 시원하고 쿨한 느낌을 추가했어요. 둘 다 밝은 컬러의 상의를 선택하고 부츠로 마무리했다는 스타일링의 공통점도 있네요. 짧은 기장의 쇼츠를 선택했다면, 부츠를 함께 매치해 노출은 줄이고 스타일리쉬함은 더해보세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