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들이 더운 여름에도 스타일 감도 유지하는 한 끗은 ‘이것’
높은 기온과 숨이 막히는 듯한 습도를 동시에 상대해야 하는 여름. 옷차림은 나날이 가벼워지고, 액세서리를 이것 저것 추가하기도 귀찮은 날씨죠. 이럴 때 ‘한 끗’으로 스타일을 쿨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니트 모자, 두건, 헤어 밴드 등이 바로 그것! 트렌디에 민감한 패션 인플루언서들은 과연 이 한 끗을 어떻게 활용했을까요?


서머 스타일에 한 끗 포인트로 가장 활용도가 높은 것은 바로 와이드 헤어밴드입니다. 두피를 가리지 않아 덥지 않고, 흘러내리는 땀을 방지할 수도 있다는 장점은 물론이고, 이마를 살짝 가리면 얼굴도 작아보이거든요! 그날 스타일에 따라 페미닌하게 연출할 수도 있고, 스포티한 느낌을 내기에도 손색없죠. 나만의 개성을 더하고 싶다면 패브릭 헤어밴드에 헤어 핀으로 장식을 더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머리통에 꼭 맞게 쓰는 니트 비니가 여름에도 맹활약을 할 수 있다는 사실! 가을, 겨울에 쓰는 도톰한 니트 소재가 아닌 크로셰 니트나 레이스 소재로 만들어진 비니라면 한여름에도 즐겨 쓸 수 있어요.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기지 않고, 귀를 살포시 가리면 단숨에 이국적인 분위기가 완성되죠. 편안한 조거 팬츠에도, 보디 라인이 드러나는 섹시한 드레스에도 찰떡같이 어울린다는 사실. 외출 전, 스타일에 한 끗을 더하고 싶다면 니트 비니를 시도해보세요. 스타일이 단숨에 드라마틱 해질 거에요.



반다나 일명 두건 또한 스타일에 힘을 더해줄 마법같은 아이템입니다. 계절과 잘 어울리는 성긴 크로셰 니트 소재는 귀엽고 깜찍한 분위기를 완성하는 데 그만이죠. 최근 두건의 인기가 더해지면서 실크 소재부터 터프한 레더 소재까지 종류가 다양해졌어요. 터프하고 힙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가죽같이 색다른 소재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겠죠? 꼭 두건처럼 머리통을 감싸지 않아도 뒤통수에 둘러 이마 앞에서 묶는 방식으로 활용해보세요. 색다른 분위기가 완성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