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품, 흰색 반팔티 맛집 모음

패션의 기본이자 여름철의 필수품, 화이트 반팔 티셔츠! 이너로 입기에도 좋고 단독으로 입기에도 좋고 세탁기와 건조기에 돌려도 살아남을 그런 육각형 흰색 반팔 티 맛집을 원한다면? 지금 알려 드릴게요!

@lafilledhiver_

유핑

@uping_official
@uping_official

크롭 기장부터 레귤러 핏, 오버핏부터 보트넥과 V넥, 와이드 U넥 등등 다양한 옵션의 기본 티셔츠를 제공하는 유핑! 최소 1년에서 3년, 그 이상까지 착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세탁기를 이용해도 수축이나 목 늘어남, 보풀 같은 현상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해 패션 커뮤니티에서 여름용 반팔 티셔츠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입니다. 디자인뿐 아니라 소재 역시 다양한데요, 탄탄한 코튼 100% 제품부터 찰랑이는 실키 코튼, 쫀쫀한 질감의 리브 모달 등 취향 대로 골라 입는 재미가 있어요.

아르켓

www.arket.com

아르켓의 미드 웨이트 티셔츠는 레귤러 핏에 적당한 두께감으로 이너는 물론 여름에는 단독으로 입어도 손색없을 정도로 탄탄하고 깔끔한 핏을 자랑합니다. 여름 티셔츠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목 늘어남을 방지하기 위해 테이핑이 되어 있어 더욱 안심하고 입을 수 있어요.

라룸

la-room.kr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베이직한 아이템 맛집, 라룸의 자체 제작 베이직 티셔츠는 적당한 라운드 넥 디자인으로 단독으로 입기에도, 레이어드로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면과 모달, 스판 혼방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쫀쫀한 텐션감, 그리고 세탁 후 변형을 최소화해 오래오래 입을 수 있어요.

블랙업

www.black-up.kr

무려 17만 장이나 팔렸다는 블랙업의 스탠다드 유넥 반팔 티! 이렇게나 열렬한 지지를 받는 데에는 숨어있는 ‘한 끗’ 때문인데요, 베이직해 보이지만 승모근 부자도 가냘프게 보일 수 있도록 세심하게 판 네크라인과 과 팔 라인을 커버해 주는 캡소매 디자인을 지녔습니다. 또, 미세한 골지 조직으로 짜인 코튼 소재로 맨살에 닿았을 때 부드럽고 산뜻한 촉감을 선사하죠. 꾸안꾸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블랙업의 티셔츠는 어떤가요?

와이잭

yjack.kr

티셔츠 보풀 걱정, 이제 그만! 와이잭은 브랜드만의 특별한 가공법으로 원단 속의 잔털까지 없애 보풀을 최소화하는 ‘엑스피나’ 원사를 사용해 자주 입어도 새것처럼 깔끔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 원사 특성으로 인해 100% 면이지만 약간의 광택이 돌고 마치 스판이 함유된 것처럼 신축성이 느껴지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한다고 합니다. 땀이 많은 이들이라면 더없이 좋겠죠? 핏도 일자로 깔끔하게 떨어지며 화이트 컬러 외에 14가지의 아더 컬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
    Instagram of @lafilledhiver_, @uping_official, www.arket.com, www.black-up.kr, yjack.k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