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할 때도 스타일 포기할 수 없지

운동할 때조차 스타일리시한 언니들은 보법이 남다릅니다. 헐렁한 티셔츠에 무릎이 한뼘은 튀어 나온 조거 팬츠를 입고 운동하러 간다는 건 상상할 수 없어요. 운동할 때조차 멋짐 뿜뿜인 그녀들의 스타일을 모아봤어요!

Instagram @jin_a_nana

최근 남다른 스타일 감각으로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배우 나나는 헬스장에서조차 특유의 쿨한 바이브를 선보였습니다. 어깨와 허리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탱크톱에 헐렁한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한 모습이 무척 시크하죠? 이 스타일의 정점은 흔히 볼 수 있는 운동화가 아닌 깜찍한 프린트가 눈에 띄는 슈즈! 이 스타일 그대로 거리로 나가도 멋질 것 같네요.

Instagram @mulbada

베니스의 황금빛 햇살 아래에서 어린 시절 신고 골목 곳곳을 누비던 추억의 인라인 스케이트를 즐기는 인플루언서 mulbada의 이 놀라운 스타일을 보세요. 작은 러플이 촘촘히 덧대어진 마이크로 쇼츠와 깜찍한 상의를 입은 모습이 사랑스럽기 그지 없죠? 기분 좋은 베이비 파우더 냄새가 날 것만 같은 모습이에요. 고정관념을 벗어나면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때에도 이렇게나 매력적일 수 있다는 사실!

Instagram @aimeesong

패션 저널리스트 아미송은 테니스를 위한 스타일에도 감각적인 센스를 보여줍니다. 화이트와 다크 그린 두 가지 컬러만을 이용해 완벽한 스타일을 보여주었는데요, 코트 위는 물론이고 일상 생활에서도 이질감 없이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이죠!

Instagram @moi_nani
Instagram @chae_jungan

푸르름을 만끽하러 필드에 나가기 좋은 계절입니다. 봄은 골프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특히 즐거운 계절이죠. 채정안은 그레이와 버건디 컬러를 이용한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니 하이 타이츠와 허리의 힙 색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네요. 클래식한 디자인의 피케 셔츠와 니트 톱, 플리츠 스커트 등 요란하지 않은 아이템을 적절히 매치한 이들의 스타일은 필드 밖 일상 생활에서 적용하기에도 손색 없어 보입니다.

Instagram @elisalevallois
Instagram @emilisindlev

외국의 스타일 좋은 언니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가지 컬러로 통일하는 스타일을 종종 선보입니다. 그것도 시선을 한번에 사로 잡는 컬러풀한 컬러로 말이에요! 약간의 자신감만 탑재한다면 이런 스타일이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한 스타일이겠죠? 볼드한 주얼리와 헤어밴드, 가방을 더한 뒤 데일리 룩으로 시도해보세요.

Instagram @ohvely22
Instagram @ohvely22

Instagram @voyavivirel
Instagram @voyavivirel

오연서와 박지현은 유명한 발레 운동 매니아입니다. 그녀들의 늘씬하고 곧은 몸매는 꾸준한 발레 덕분인 것 같아요. 두 스타들의 스타일은 상반됩니다. 오연서는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스타일을, 박지현은 편안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듯 보이네요.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운동복을 입은 두 배우의 모습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히 꾸며진 모습보다 아름다워 보이는 건 저만 그런가요? 스타들의 이런 모습을 보니 운동 욕구가 급격히 생기는 느낌이에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