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한기를 버텨낼 찐 보습 킥!

피부 표면을 스치는 보습으로는 한파가 예고된 이번 겨울을 버틸 수 없다. 피부 깊숙이 촘촘하게 스며들어 오래도록 역량을 발휘하는 찐 보습 킥이 필요할 때.

혹한기에도 유려한 빛을 선사하는 속광 쿠션
브루케시아의 스킨 인핸서 컴팩트 쿠션(글로우)

브루케시아의 스킨 인핸서 컴팩트 쿠션(글로우) 12g 2만8천원.

피부를 꽁꽁 얼게 하는 강력한 추위와 실내의 답답하고 건조한 히터 바람에 공들인 베이스 메이크업도 금세 갈라지고 들뜨기 마련인 요즘. 피부 속은 촉촉하고 유연하게, 겉은 건조함 없이 유려한 광채를 더해줄 베이스 아이템이 간절하다. 브루케시아의 스킨 인핸서 컴팩트 쿠션(글로우)은 무려 80%의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 속 건조까지 확실히 잡아주며 유리알처럼 맑고 투명한 광채를 더하는 글로우 쿠션이다. 오일의 리치함이 아닌 수분의 산뜻함을 담아 끈적임 없이 깔끔한 피니시를 자랑한다. 겨울철 추위와 건조함은 예민한 피부에 자극을 주기 마련인데, 브루케시아의 스킨 인핸서 컴팩트 쿠션은 탁월한 진정 기능을 겸비한 병풀 추출물과 풍부한 수분감을 보유한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을 더한 브랜드만의 독자 성분, 히알 시카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새하얀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해줄 페일피치, 핑크빛 화사함을 더하는 라이트로지, 붉은 피부를 균일하게 정돈하는 소프트로지, 어두운 피부 톤을 환하게 밝이는 딥베이지까지. 4가지 셰이드로 구성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올겨울 브루케시아와 함께 강추위 속에서도 눈꽃처럼 빛나는 헬시 글로우 베이스를 완성해보길! 문의 02-365-7782

{ SPECIALTY }
1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속광
80%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끈적임 없이 산뜻한 피니시를 선사하며,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맑고 투명한 광채를 완성한다.
2 티 없이 깔끔한 커버력
균일한 미세입자 포뮬러가 피부에 가볍고 핏하게 밀착돼 모공, 요철을 촘촘하게 메우고 잡티와 트러블 흔적까지 감쪽같이 커버한다.
3 수분 진정 치트키 히알-시카
브루케시아만의 독자 성분인 히알-시카를 담아 예민한 피부에 순한 수분 진정을 선사하며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이 유연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한다.

칼바람에도 끄떡없는 겨울철 속광 쿠션! 피부 속부터 촘촘히 수분을 채워 번들거림 없이 맑은 광채를 연출한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진정한 피부장벽 케어의 정수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 시카 인텐시브 앰플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 시카 인텐시브 앰플 50ml 2만2천원.

아침, 저녁으로 보습과 영양을 꼼꼼히 챙겨도 낮 동안 맞이하는 칼바람에 피부 체력도 급격히 떨어진다. 게다가 건조함은 피부장벽을 느슨하게 만들고 손상시키는 주범. 단순히 피부 표면의 건조함이 아닌 피부장벽부터 차근차근 세심히 케어할 때다. 스킨1004는 손상된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회복하고 촘촘한 보습감을 더하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 시카 인텐시브 앰플을 선보였다. 스킨1004의 시그너처 진귀한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을 식물 유래 유산균으로 발효한 후 극강의 진정을 선사하는 TECA를 배합해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는 프로바이오시카를 탄생시켰다. 거기에 피부장벽 구조와 유사한 시카세라마이드가 더해져 그야말로, 진정한 피부장벽 케어의 정수를 선보인다. 쫀쫀한 고밀도 텍스처는 보기와 달리, 피부에 닿는 순간 유효 성분을 부드럽게 흡수해 건조함에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인다. 다양한 외부 요소가 피부를 자극하는 겨울에는 피부의 근본적 힘을 키우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피부의 기초체력을 좌우하는 장벽 케어야말로, 겨울철 스킨케어의 가장 중요한 ‘킥(Kick)’이 될 것! 문의 070-8656-9968

{ SPECIALTY }
1 고농축 고밀도 텍스처
쫀쫀함이 느껴지는 고밀도 우윳빛 텍스처가 피부에 잔여감 없이 매끄럽게 흡수돼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컨디션이 떨어진 날에는 여러 번 레이어링하면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2 세.콜.지 황금 비율
피부 지질과 유사한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피토스테롤, 지방산이 3:1:1의 황금 비율로 배합돼 건조한 피부에 꽉 찬 보습감과 활력을 더한다.
3 프로바이오시카×시카세라마이드 콜라보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을 식물 유래 유산균으로 발효한 센텔라에 TECA를 더한 프로바이오시카와 피부장벽 구조가 유사한 시카세라마이드가 손상된 피부장벽을 건강한 상태로 회복해준다.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앰플. 밀도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제형이지만, 잔여물 없이 피부에 매끈하게 흡수돼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부담 없다. 사용할 때마다 피부가 탄탄해지는 느낌이랄까? – 김지현(<얼루어> 뷰티 에디터)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토그래퍼
    류호승, 현경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