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햇볕과 무더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본은 꾸준한 홈케어. 집에서도 관리받은 듯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홈케어의 든든한 조력자를 소개한다.

여름은 노화에 가속이 붙는 계절이다. 뜨거운 햇볕은 피부 속 수분을 앗아가고 수분을 빼앗긴 피부는 건조에 시달리고 탄력이 급격히 떨어진다. 늘어나는 땀 분비량 역시 문제. 땀은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할 뿐 아니라 메이크업 노폐물과 섞이면서 모공이 늘어지게 만드는데, 이 과정이 반복되면 모공의 탄력이 감소해 피부가 늘어지고 처지는 원인이 된다. 이처럼 자외선과 고온에 많이 노출되는 여름철에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한다면 피부는 빠르게 노화된다. 주기적으로 에스테틱 숍이나 피부과를 방문하는 것도 좋지만 시간 내기가 쉽지 않고 비용도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 그런 기대에 부응한 것인지, 최근 집에서도 관리받은 것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기능성 홈케어 제품의 출시가 부쩍 눈에 띈다. 대표적인 홈케어 제품인 달바(d’Alba)의 화이트 트러플 세럼 앤 크림 모델링 마스크 [영양/보습]로 여름철 피부 관리를 시작해보자. 청정 지역으로 알려진 이탈리아 피에몬테주 알바(Alba) 지역의 화이트 트러플이 핵심 재료인 달바의 비건 모델링 마스크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화이트 트러블 성분을 함유한 농축 크림과 세럼을 섞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5성급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도 스킨 트리트먼트 코스에 사용할 정도로 제품력을 인정받는 마스크팩이다.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의 굴곡진 부위까지 빈틈없이 밀착해 수분을 공급하는데, 천천히 고체화되면서 방출되는 수분 가득한 세럼은 영양을 전달하는 동시에 쿨링 효과까지 발휘한다.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까지1)  완료해 떼어낼 때도 피부 자극을 염려할 필요가 없다. 간편하면서도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해주는 달바 비건 모델링 마스크라면 올여름 피부 관리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KEY POINT}
1 물 대신 식물성 오일 세럼 부스터를 사용한 탁월한 보습력
브랜드의 핵심 성분이 담긴 크림과 세럼을 섞은 제형으로 피부에 빈틈없이 쫀쫀하게 밀착될 뿐 아니라 수분 가득한 세럼이 마르지 않는 촉촉함과 광채를 연출한다.

2 물 조절 & 가루 날림 & 잔여물 & 제형 뭉침 & 굳는 걱정 없는 5 ZERO
물 조절이 필요 없고 가루 날림도 없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받은 듯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3 5성급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사용되는 프리미엄 비건 저자극 모델링팩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사용할 정도로 효과와 성능이 입증된 제품으로 마스크팩 사용 전후로 비건 모이스처라이징 세럼 토너와 비건 캡슐 크림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1) 인체피부 일차자극(저자극) 인체적용시험 완료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2022.04.13~2022.04.15/33명/개인차有

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