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스타그램으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것은 물론 유튜브 채널까지 개설한 고현정. 해당 채널을 통해 그녀가 공개한 세안법부터 풋 케어까지, 고현정 표 관리법을 모아봤습니다.

@atti.present

고현정표 세안법

@atti.present

@atti.present

고현정은 자신의 세수 과정을 ‘얼굴 샤워’라고 칭했는데요, 그만큼 정성을 들여 세안하고 충분히 헹궈주기 때문일 겁니다. 그녀는 세수할 때 림프와 귀도 마사지 해준다고 하네요. 고현정의 얼굴 샤워 과정은 대략 이렇습니다. 먼저 클렌징 티슈로 메이크업을 지워준 뒤 세수하기에 적당한 물 온도를 맞춥니다. 이후 목까지 꼼꼼하게 물 세안을 해줍니다.

@atti.present

@atti.present

koybeauty.kr

그리고 파우더 클렌저 제품을 손바닥에 적당량 덜어 거품을 낸 뒤 얼굴에 도포해 부드럽게 거품 세안을 합니다. 이렇게 거품으로 얼굴의 노폐물을 씻어준 뒤 여러 번의 물 세안을 통해 거품을 씻어 주면(고현정은 총 14번 헹궈줬다고 하네요) 그녀의 얼굴 샤워가 끝납니다. 이 날 고현정이 사용한 제품은 그녀의 뷰티 철학을 담은 브랜드 코이(Koy)의 솔리드 마이크로 파우더 워시 제품입니다.

여름철 필수, 풋케어

@atti.present

www.enzborn.kr

고현정은 티파니앤코 프렌드십 앰버서더 공식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도쿄를 찾았을 때의 모습을 영상에 담았는데요, 공식적인 자리에 서는 만큼 힐을 많이 신다 보니 피로 해진 발을 위한 아이템을 준비해왔습니다. 그녀의 풋 케어 템은 독일 브랜드 엔즈본의 악마크림 쿨 & 핫! 근육, 관절 마사지 템으로 스포츠 선수들의 근육 케어템, 어르신들 효도 선물템으로 입소문 난 제품입니다. 고현정은 마사지를 한 다음 반신욕으로 다리를 지친 풀어준다고 하네요.

@atti.present

고현정의 풋 케어 히든템은 바로 어머니께 선물 받은 ‘버선’입니다. 그녀는 풋 크림을 발라준 뒤 크림의 흡수를 돕기 위해 비닐로 덮어주고 그 위에 수면 양말 등을 신어준다고 하는데요, 이 버선을 신어주면 발이 딱 조여져서 비닐이 이리저리 움직이지도 않고 발이 편해진다고 하네요. 버선의 새로운 발견?!

여배우의 향초

@atti.present

www.labruket.com

향초를 좋아한다는 그녀는 이번 출장에도 향초를 가져왔는데요, 그녀가 도쿄까지 들고 올 만큼 애정 하는 제품은 바로 라부르켓의 센티드 캔들 타박입니다. 유튜브 채널 PD에게도 선물하고 화장실에도 피워 놓으려고 가져왔다고 하네요. 시더우드와 머스크, 레몬과 자스민 향이 어우러졌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