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를 더하는 메이크업 아이템, 촉촉한 스킨케어, 산뜻한 향수까지! 청명한 5월과 어울리는 신제품이 대거 등장했다. 강력한 자외선을 차단할 선스크린도 놓칠 수 없다.

SCENT

1 아무아쥬ㅣ킹 블루 EDP
#초현실주의 #기승전결향수
르네 마그리트의 작품 ‘삶의 예술’에서 영감 받은 향수. 만다린과 핑크페퍼, 블랙커런트가 조화를 이루며 오우드가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100ml 48만원.

2 퍼퓸드말리ㅣ페르세우스 EDP
#봄맞이향수 #바로이거다
정원에 내리쬐는 아침 햇살의 반짝임을 시트러스 우디 향으로 표현했다. 상큼한 핑크 자몽과 민트 향이 지나가고 우디 잔향이 남는다. 125ml 36만5천원대.

 

3 캘빈 클라인ㅣ씨케이 원 리플렉션 EDT
#여름한정 #친환경패키지
친구들과 함께하는 짜릿한 여름날에 어울리는 향수! 진저와 레몬 제스트, 그린 티 노트가 활기를 더하고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된다. 100ml 8만9천원.

4 탬버린즈ㅣ디퓨저 파인네스트
#처마끝물방울 #한옥을닮은향
청량한 솔잎과 유칼립투스 향을 담은 디퓨저. 이에 싱그러운 라벤더와 히노키를 블렌딩해 풍부하고 차분한 향을 완성했다. 180ml 12만원.

 

5 조 말론 런던ㅣ골든 앰버 앤 오렌지 타운하우스 캔들
#타운하우스컬렉션 #새로운향기추가
저물녁, 창문으로 새어 들어온 노을빛이 저택 계단에 비스듬히 깔린 모습에서 영감을 얻었다. 공기를 따뜻하게 해주는 앰버와 강렬한 오렌지 향을 배합한 것. 300g 20만2천원.
EDITOR’S COMMENT 오렌지 향이 이리도 우아할 수 있다니! 수려한 외모의 용기는 캔들을 모두 태운 후 화병이나 화분, 보관함 등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6 딥티크ㅣ카페 클래식 캔들
#캔들로떠나는 #파리여행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카페, ‘카페 베를레’의 대표 메뉴를 향으로 만나는 컬렉션. 볶은 시리얼과 원두 향이 느껴진다. 190g 10만4천원.

 

7 줄리엣 헤즈 어 건ㅣ듀오 미니어쳐
#댄서의향기 #줄리엣의매력
재스민 앱솔루트와 캐시메란 노트를 조합한 신제품 줄리엣 EDP과 브랜드의 시그너처인 낫 어 퍼퓸 EDP을 함께 구성한 미니 듀오. 8ml×2개 10만9천원.

8 원오브뎀ㅣ드 퍼퓸 스틱 칠렉스
#24%부향률 #휴대성갑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하는 젠더리스 고체 향수. 목, 손목 등 원하는 부위에 바르면 체온에 사르르 녹아내리며 은은한 머스크 코튼 향이 퍼진다. 6.7g 3만5천원.

 

9 겔랑ㅣ라르 드 비브르 컬렉션 디퓨저
#리브 로즈 #로맨틱로즈 #발향의기술
이 디퓨저 하나면 순식간에 장미 정원에 도착! 라즈베리와 파촐리, 우디 노트를 가미한 매혹적인 장미 향이 공간을 가득 채운다. 200ml 17만5천원.

 

 

INNER BEAUTY

1 바이탈뷰티ㅣ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다이어트도우미 #여름준비물
체지방 감소를 돕는 메타그린 부스터샷이 새로운 패키지로 리뉴얼했다. 이전보다 정제 사이즈를 줄여 섭취하기 편리해진 것도 장점. 27.19g×7개 2만8천원.

2 비거너리 바이 달바ㅣ비거너리 저분자 식물성 콜라겐 퍼스트 샷(샤인머스캣)
#프리미엄원료 #이탈리아브이라벨인증
채식주의자도 섭취할 수 있는 비건 콜라겐 부스터. 저분자 콜라겐 부스터와 히알루론산, 비타민 4종을 한데 담아 피부와 영양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13ml×7개 2만4천5백원.
EDITOR’S COMMENT 수많은 콜라겐 제품 중 결국 손이 가는 건 맛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새콤달콤한 샤인머스캣 맛이라서 거부감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다!

 

TOOL

유시몰ㅣ클래식 혀클리너
#설태OUT #상쾌한숨결
식기와 의료기기에 사용하는 304스테인리스 재질의 혀클리너. 헤드를 라운딩 처리하고, 각도를 섬세하게 설계해 사용하기 편리하다. 9천9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