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 & 로맨틱 다 되는 이번 시즌 트렌디 아이템, 프릴 쇼츠!
소녀스러운 감성이 여전히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요즘. 이런 트렌드에 힘입어 프린 쇼츠가 어느 때보다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떠올랐습니다. 로맨틱한 무드는 물론 의외로 스포티한 매력도 잘 살려주는 프릴 쇼츠 스타일링 법에 대해서!
인플루언서 설희는 아주 하늘하늘한 레이스 프릴 쇼츠를 아디다스 트랙탑과 매치해 쿨하게 연출했습니다. 모델 하나는 화이트 톤 중심의 모노톤으로 깔끔하면서 스포티한 무드로 완성했죠. 이렇듯 프릴 쇼츠는 단독으로 놓고 보면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의외로 스포티한 아이템과 잘 어울립니다.
데일리 룩 장인 효민도 얼마 전 프릴 쇼츠를 활용한 룩을 보여주었죠. 모자와 쇼츠, 워치 스트랩의 컬러를 화이트로 통일하고 그 외의 아이템은 블랙으로 맞췄는데요, 프릴이 매우 화려하기 때문에 프릴 쇼츠를 스타일링에 이용할 때에는 컬러는 최대한 덜어내는 편이 좋습니다.
스포티한 룩과도 잘 어울리지만 프릴이 가진 최고의 장점은 역시 로맨틱함이죠. 인플루언서 민주는 몰리구드의 프릴 쇼츠를 자수로 포인트를 준 빅 카라 블라우스와 함께 매치해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프릴이 풍성해 스커트처럼 보이는 점 역시 매력적인 것 같아요. 데이트 룩으로도 손색없겠죠? 탑과 하의가 러블리한 무드인 만큼 슈즈는 중성적인 피셔맨 샌들을 선택한 것도 신선해 보입니다.
조금 더 차분한 느낌으로 프릴 쇼츠를 입고 싶다면 모델 하나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아이보리, 베이지와 같이 잔잔한 컬러의 셔츠와 시스루 니트에 프릴 쇼츠를 더해줬습니다. 벨트를 바지가 아닌 니트 위에 둘러준 것도 재미있습니다.